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황금빛 내인생' 강남구 최귀화, '범죄도시' 전반장…"천의 얼굴 배우" 입증

공유
1

'황금빛 내인생' 강남구 최귀화, '범죄도시' 전반장…"천의 얼굴 배우" 입증

슈트 장착 희카페, 정소영과 로맨스 재개 기대감 업↑

KBS2TV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인생'에서 빵집 사장 강남구 역의 최귀화가 19일 자신의 SNS를 통해 첫사랑 선우희(정소영)가 운영하는 희카페에서 담은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사진=최귀화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KBS2TV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인생'에서 빵집 사장 강남구 역의 최귀화가 19일 자신의 SNS를 통해 첫사랑 선우희(정소영)가 운영하는 희카페에서 담은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사진=최귀화 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황금빛 내인생' 최귀화가 촬영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극중 강남구로 활약하고 있는 최귀화는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극중 첫사랑 선우희(정소영 분)가 운영하는 희카페 앞에 서 있는 사진을 게재했다. 최귀화는 '#이번주 #전반장 #전일만 #방장님 #강남구 #범죄도시 #황금빛내인생'에 해시태그(#)를 달고 "범죄도시 전반장이 첫 사랑녀 희 카페를 찾아간 이유는?"이라는 글을 올려 궁금증을 자아냈다.
공개된 사진 속의 최귀화는 희카페를 배경으로 파란색의 깔끔한 슈트 차림으로 시선을 강탈하고 있다.

한편, 최귀화는 극중 강남구 역으로 최고의 빵을 고집하는 빵집 사장이자 셰프로 '방장님'으로 불리며 맹활약하고 있다. 무뚝뚝하지만 속 깊은 츤데레 사장으로 극중 알바생인 서지수(서은수 분)를 무심한 척하면서도 살뜰히 챙겨주는 면모를 갖고 있다. 또 강남구는 첫사랑 선우희를 못 잊는 순애보를 가진 인물. 강남구는 최근 희가 결혼에 실패했다는 것을 알고 용기를 내 그녀에게 다가서는 중으로 스틸 컷이 두 사람의 로맨스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또 최귀화는 전반장으로 출연한 영화 '범죄도시'가 누적관객 400만을 돌파해 겹경사를 누리고 있다. 지난 3일 개봉작인 '범죄도시'에서 최귀화는 마동석, 윤계상, 조재윤과 호흡을 맞췄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빵집 사장님 드라마 잘보고 있습니다 ! 드라마도 영화도 쭉쭉 잘되길"(jiiiiae_melan****), "'황금빛내인생' 첫회부터 보면서 처음엔 방장님이 '범죄도시' 최귀화인줄 몰랐는데ㅋㅋ 그만큼 여러 얼굴 가진 대단한 배우라고 생각해요.ㅋㅋ 아들 같은 딸도 딸 같은 아들도 넘 귀엽네요.ㅋㅋㅋ 계상친구와도 잘지내주세요 전일만반장님"(heovel****), "빨리 방장님이랑 카페 사장님? 이랑 잘 됐으면 좋겠어요"(ssongssong****), 처음 로맨스하시는 거 같은데 제가 더 기분이 좋아욧!!"(pink**), "오늘도 화이팅하세요 ~^^ 범죄도시 400만 축하드려요"(kim.young****)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KBS2주말드라마 '황금빛 내인생'은 매주 토, 일요일 밤 7시 55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