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라인프렌즈, ‘차이나 라이센싱 엑스포 2017’ 2관왕

공유
0

라인프렌즈, ‘차이나 라이센싱 엑스포 2017’ 2관왕

네이버 캐릭터 브랜드 라인프렌즈가 ‘차이나 라이센싱 엑스포 2017’에 참가해 베스트 IP(Most Popular IP)와 최고의 라이센스 제품(Best Licensed Product) 부문을 수상했다. 사진은 차이나 라이센싱 박람회 라인프렌즈  부스 전경.이미지 확대보기
네이버 캐릭터 브랜드 라인프렌즈가 ‘차이나 라이센싱 엑스포 2017’에 참가해 베스트 IP(Most Popular IP)와 최고의 라이센스 제품(Best Licensed Product) 부문을 수상했다. 사진은 차이나 라이센싱 박람회 라인프렌즈 부스 전경.
[글로벌이코노믹 신진섭 기자] 네이버 캐릭터 브랜드 라인프렌즈가 ‘차이나 라이센싱 엑스포 2017’에 참가해 베스트 IP(Most Popular IP)와 최고의 라이센스 제품(Best Licensed Product) 부문을 수상했다.

라인프렌즈는 ‘차이나 라이센싱 엑스포 2017’에서 약 100평의 대형 독립 부스를 설치 운영했다. 방탄소년단과 함께 만든 ‘BT21’, ‘애니메이션 런닝맨’, 우사마루 등 라인프렌즈의 다양한 캐릭터들을 선보였다.
앞서 라인프렌즈는 지난 2015년 리마 아시안 라이센싱 어워즈(LIMA)의 ‘베스트 아시안 프로퍼티 오브 더 이어(BEST ASIAN PROPERTY OF THE YEAR)’와 아시아 라이센싱 어워즈(ALA)의 ‘베스트 아시안 프로퍼티(BEST ASIAN PROPERTY)’ 등을 수상했다.

한편 ‘차이나 라이센싱 엑스포 2017’은 지난 10월 18일부터 20일까지 중국 상하이 뉴 인터내셔널 엑스포 센터에서 진행됐다. ‘차이나 라이센싱 엑스포’는 2007년 첫 개최 이래로 전 세계 120개국에서 3만 여명의 콘텐츠 라이센싱과 머천다이징 관계자들이 참석하는 박람회다.

.


신진섭 기자 jshin@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