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결제는 간편하게 항공권은 부담 없이”…이스타항공, 간편결제 서비스 페이코(PAYCO) 도입

공유
0

"결제는 간편하게 항공권은 부담 없이”…이스타항공, 간편결제 서비스 페이코(PAYCO) 도입

추후 카카오페이 등 다양한 간편결제 서비스 확대 도입 예정

이스타항공이 항공권 결제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페이코(PAYCO) 간편결제 서비스를 도입했다. 사진=이스타항공이미지 확대보기
이스타항공이 항공권 결제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페이코(PAYCO) 간편결제 서비스를 도입했다. 사진=이스타항공
[글로벌이코노믹 길소연 기자] 이스타항공이 LCC업계 처음으로 페이코(PAYCO) 간편결제 서비스를 도입했다.

항공권 결제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페이코 간편결제 서비스를 도입한 이스타항공은 카카오페이 등 다양한 간편결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페이코는 NHN 페이코의 간편 결제 서비스로 20만 온오프라인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는 대표적인 간편결제 서비스 중 하나다. 페이코를 통해 신용카드, 휴대폰, 계좌 등 결제 정보를 한 번만 등록해 놓으면 불필요한 절차 없이 비밀번호를 통해 편리하고 안전하게 온라인 결제가 가능하다.

현재 이스타항공은 항공권 예매 시 예매 정보를 카카오톡으로 발송해주는 알림톡 서비스, 스카이스캐너와 업무 제휴를 통한 항공권 검색 서비스 등 다양한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해나가고 있다.

이스타항공 관계자는 “최근 항공권의 모바일 결제가 증가함에 따라 간편결제 선호도가 급속히 늘어나는 추세”라며 “간편결제 서비스 도입으로 결제 편의성이 크게 확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이스타항공의 간편결제 서비스는 이스타항공 PC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과 어플리케이션에서 이용 가능하다.


길소연 기자 ks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