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창업] 원앤원 디딤 교촌에프앤비

공유
0

[창업] 원앤원 디딤 교촌에프앤비

[글로벌이코노믹 천진영 기자] ◇원앤원㈜, ‘제12회 청계천 은빛 사랑나눔’ 성료
원앤원=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원앤원=제공

원앤원이 지난19일 서울 중구 유락종합사회복지관에서 지역 내 어르신 180명과 함께 진행한 ‘제 12회 청계천 은빛 사랑나눔’을 성황리에 마쳤다. 이날 행사는 박천희 원앤원 대표의 인사말로 시작해 어르신들께 쌀 4kg 200포와 한과 양갱 400세트를 전달했다. 또한 임직원 20여명은 원할머니 본가에서 출발해 서울 황학동과 신당동 지역 어르신들의 집을 직접 방문해 기부한 쌀과 한과, 양갱을 배달하며 사랑 나눔을 실천했다.
◇디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착한가게’ 협약
디딤이 지난 19일 인천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착한가게 협약’을 맺었다. 착한가게는 일정액을 매월 기부하는 가게를 의미한다. 디딤은 이번 협약을 통해 ‘백제원’, ‘도쿄하나’를 비롯한 모든 직영매장과 ‘고래식당’, ‘고래감자탕’, ‘황금식당’ 등 5개의 가맹 사업 브랜드 매장이착한가게로 가입, 매달 3만원의 기부금을 각 매장의 이름으로 기부된다.

◇교촌치킨, ‘제 12회 순창장류축제’ 참가
교촌에프앤비가 오는 22일까지 ‘제 12회 순창장류축제’에 참가한다. 이번 행사에서 교촌치킨은 순창발효소스 전국경연대회를 후원하고, 미니 치맥 페스티벌을 진행할 계획이다. ‘치킨에 어울리는 한국소스 개발’을 주제로 오는 22일 열리는 전국경연대회에는 총 30팀이 참가해 한국 전통의 맛을 살린 소스 겨루기에 나선다. 교촌치킨은 대회에 필요한 재료와 상금을 후원하고 참가팀 전원에 교촌치킨 제품교환권을 증정한다.
천진영 기자 cj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