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신제품] 엔제리너스 풀무원 도미노피자

공유
0

[신제품] 엔제리너스 풀무원 도미노피자

[글로벌이코노믹 천진영 기자] ◇엔제리너스, 싱글오리진 ‘케냐 루키라AA’ 출시
엔제리너스=제공
엔제리너스=제공

엔제리너스가 싱글오리진 커피 '케냐 루키라AA'를 2018년 1월 31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이번 싱글오리진 '케냐 루키라AA'는 다크 초콜릿의 달콤함과 견과류의 고소한 맛, 산뜻한 과일향 등이 조화를 이룬다. 제품은 엔제리너스 바리스타가 제조하는 아메리카노, 아메리치노, 카페라떼, 카푸치노, 플랫화이트 총 5종으로 운영되며, 드립백과 원두 500g 제품도 함께 내놨다.
◇풀무원, '생면식감 얼큰누룽지탕면’ 출시
풀무원식품이 ‘생면식감 얼큰누룽지탕면’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누룽지 건더기를 함께 넣었다. 다진 마늘과 각종 야채를 직화 볶음솥에서 장시간 볶아내 은은한 불향을 구현했다. 면발의 경우, 탕 요리에 어울리는 얇은 면을 사용해 쫄깃한 식감뿐 아니라 면이 국물에 잘 배어 국물의 진한 맛과 어우러지는 게 특징이다.

◇도미노피자, 가을 입맛 돋우는 신제품 사이드디시 3종
도미노피자는 치킨, 견과류 등을 활용해 가을 입맛을 돋우는 신제품 사이드디시 3종을 선보였다. ‘해시브라운 치킨텐더’는 곱게 간 감자가루 해시브라운을 입힌 치킨텐더로 바삭한 식감과 고소한 맛이 특징이다. ‘갈릭 스모크 치킨’은 숯불갈비소스로 양념한 닭다리살에 바질, 마늘 후레이크를 뿌려 풍미를 더했다. ‘믹스 너츠 샐러드’는 크랜베리와 5가지 견과류(아몬드, 렌틸콩, 해바라기씨, 병아리콩, 현미)를 담았다.
천진영 기자 cj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