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10월 21일 토요일 여행운 명예운 애정운 신점 운세풀이

공유
1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10월 21일 토요일 여행운 명예운 애정운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7년 10월 21일(음력 9월 2일‧신사일) 수리운세


비록 정당하다고 판단 되어도 서두르지 말라. 모함에 조심하라. 구설수가 따른다. 자신의 목적을 달성키 위해 결단력 있는 행동이 필요하다. 다만 침착하게 계획을 세울 것.


변화를 모색하면 크게 발전할 수 있다. 분주한 만큼 매사가 자신의 이익으로 돌아온다. 부자유스럽지는 않으나 여행운이나 멀리 있는 사람에게 기대하라. 늦게는 기쁜 소식이 들린다.


뛰는 만큼 소득이 있으며 동남간에서 소망을 이루겠다. 귀가에 신경을 쓰도록 하라. 모나지 않은 처세가 중요하다. 자신의 능력을 발휘하되 안정된 상태에서 길을 찾도록 하라.


일단 기백을 갖고 도전하면 매사에 성취감을 느끼게 되며 재물도 따를 수 있다. 생각보다는 빨리 이뤄지는 하루. 재물운이나 귀인운도 나서고 명예운, 승진운도 있겠다.

매사에 불분명하여 마음의 여유가 없다. 결단은 가급적 내일 내리도록 하라. 정신적인 인내가 필요하며 성급한 행동은 자신만 피곤하게 만드니 절대 주의하도록.


변화를 추구하는 데서 자신의 실리가 뒤따라오며 금전운, 애정운이 안정을 갖는다. 결과는 눈에 보이나 시작하는 과정부터 너무 깊이 파고들면 도리어 실패하게 된다.


외부와 밀접한 관계를 유지하는 것이 득이 된다. 하지만 과욕은 도리어 순리에 어긋날 수 있다. 상대방 의견도 침착하게 받아들여라. 겸손한 자세가 오늘을 결정한다.


주위의 분위기에 동조하지 말고 침묵을 지키는 것이 유리하다. 변동은 기쁨이 따른다. 무조건 자기 임의대로 결정짓지 말고 선배나 주위 사람과 의논을 하도록.


많은 사람에게서 신임을 받는다. 하고 싶은 일에는 뜻을 이루겠고. 매사가 순리대로 풀리게 되며 실질적인 이익까지 얻게 된다. 애정운, 사랑운에도 기쁨이 따른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남자친구운세 여자친구운세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성남시 수정구 중원구 분당구 판교 야탑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