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패션 그거!] 금강제화 LF 이랜드 外

공유
0

[패션 그거!] 금강제화 LF 이랜드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금강제화 브루노말리, 여성백 2종 출시

사진=금강제화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금강제화 제공

금강제화가 전개하는 이태리 패션 브랜드 브루노말리(BRUNOMAGLI)가 본격적인 겨울 시즌을 앞두고 여성백 2종을 출시한다. 제품명은 ‘라벨라(LABELLA)’와 ‘벨루치(BELLUCCI)’다. 두 제품 모두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디자인에 최고급 소가죽과 양가죽을 사용한 프리미엄 핸드백이다.

◇ LF 질스튜어트스포츠, 박서준 겨울 화보 공개
LF의 질스튜어트스포츠(JILLSTUART SPORT)에서 전속모델 박서준과 함께한 2017 겨울 화보를 20일 공개했다. 이번 시즌 박서준은 숏, 롱 타입의 패딩과 헤비다운 등으로 다양한 아우터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박서준은 화이트 퍼가 포인트인 댄디 스타일의 점퍼를 착용, 무심한 듯 하지만 신경 쓴 테가 나는 ‘워너비 남친 룩’을 연출하며 특히 눈길을 끌었다.

◇ 스파오, 위 베어 베어스 콜라보 상품 선봬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어드벤처 타임’ 콜라보레이션 상품에 이어 또 하나의 Fun한 캐릭터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새롭게 선보인다. 최근 귀여운 캐릭터로 인기를 얻고 있는 애니메이션 ‘위 베어 베어스’ 와 콜라보레이션한 상품으로 귀여운 캐릭터가 자수 포인트로 전면과 팔 소매 끝 부분에 디자인 된 것이 특징이다.

◇ 코오롱스포츠, 안타티카 캠페인 시작

코오롱스포츠가 FW시즌 주력 아이코닉 아이템인 다운상품 ‘안타티카’의 캠페인을 시작한다. 이번 캠페인은 ‘새로운 일상을 찾다’라는 주제로, 모델인 배두나와 박형섭과 함께 한 영상 컨텐츠부터 시작된다. 20일 공개되는 안타티카 영상은 TV CF와 온라인용으로 구분되어 고객들과 만난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