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그곳에 가면] 신라스테이, 롯데호텔, 쉐라톤그랜드인천 外

공유
0

[그곳에 가면] 신라스테이, 롯데호텔, 쉐라톤그랜드인천 外

[글로벌이코노믹 한지명 기자]

◇신라스테이 제주, 지역 식자재 활용한 ‘제주식 브런치’ 개시


이미지 확대보기

신라스테이 제주가 제주에서만 맛볼 수 있는 ‘제주식 브런치’를 새롭게 시작했다. 신라스테이 제주의 뷔페레스토랑 카페(cafe)에서는 제주 지역에서 직접 공수한 신선한 식재료를 활용한 특색 있는 ‘제주식 브런치’ 메뉴를 선보인다. 메뉴는 한라산 표고 버섯, 제주산 보말, 제주 흑돼지 등을 활용해 호텔의 고급 브런치에 제주지역 향토색을 가미한 것이 특징이다. 신라스테이 제주에서는 1만원대의 다양한 브런치 메뉴와 주문시 무제한 리필을 제공하는 명품 코바(Coca)커피 메뉴를 준비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브런치 메뉴에는 △제주산 보말을 곁들인 크림 파스타, △제주 한라산 버섯 리조또, △흑돼지 토마토 스파게티, △흑돼지 토핑을 얹은 피자 △ 고로곤졸라 피자 등이 있다. 신라스테이 제주 뷔페 레스토랑 카페는 최상층인 12층에 위치하여 탁 트인 제주시 전경과 함께 여유로운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신선한 식재료만을 엄선해 만든 요리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신라스테이 제주의 브런치 메뉴는 1만 2000원부터 이용, 무제한 커피는 4000원부터 이용할 수 있다. 브런치 운영 시간은 주중, 주말 공휴일 동일하게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2시 30분까지이며, 4시까지는 브런치 메뉴를 주문하지 않아도 커피와 디저트를 주문할 수 있다.

◇롯데호텔월드, ‘쥴리크 스파 패키지’


이미지 확대보기

어느새 제법 차갑고 건조해진 가을 바람을 느끼게 되는 요즘, 잠실 롯데호텔월드에서 호텔에서의 편안한 하루 휴식과 호주의 청정자연을 제품에 담아낸 쥴리크(Jurlique)의 스파프로그램을 한번에 누릴 수 있는 ‘쥴리크 스파 패키지’ 3종을 12월말까지 선보인다. 실속있게 이용할 수 있는 ‘시그니처 패키지’는 클럽라운지 2인 혜택이 포함되어 있는 디럭스룸 1박, 릴렉싱 바디 트리트먼트 프로그램인 ‘시그니처 홀바디 프로그램’ 70분이 포함되어 있으며 39만원이다. 상기 금액에 12만원이 더해진 ‘프리미엄 패키지’는 클럽라운지 혜택과 함께 프리미엄 스위트룸에서의 더욱 넉넉한 하루가 보장된다. 시그니처 홀바디 프로그램에 마사지, 마스크, 각질제거 등 페이셜 프로그램이 추가된 100분간의 ‘프리미엄 시그니처 프로그램’을 즐겨볼 수 있다. 82만원의 ‘프레스티지 패키지’도 준비되어 있다. 슈페리어 스위트룸 1박과 2인 클럽라운지, 줄리크스파의 150분 ‘프레스티지 시그니처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상기 금액은 모두 세금 및 봉사료 별도다. 한편, 롯데호텔월드 중식당 도림에서는 가을에 오는 귀한 손님, 송이의 계절을 맞아 ‘자연송이 특선 프로모션’을 10월말까지 진행중이다. 산 속에서 채취한 자연산 송이의 향긋함을 자연송이탕면(3만원), 자연송이볶음(12만원)에 그대로 담아 제공한다.

◇쉐라톤그랜드 인천 호텔의 ‘가을날의 편지 패키지’


이미지 확대보기

쉐라톤그랜드 인천 호텔은 다가오는 가을을 맞이하여 ‘가을날의 편지 패키지’를 9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 동안 선보인다. 본 패키지는 디럭스룸시티뷰 1박과 여유로운 아침을 열어줄 시그니처 뷔페 레스토랑 ‘피스트’에서의 성인 2인과 아동 1인 조식을 제공하며, 색연필 한 세트와 엽서가 제공된다. 또한 쉐라톤 피트니스와 실내 수영장에서 재충전의 시간을 가질 수 있다. 더불어 호텔은 제공된 엽서를 색연필로 정성스레 꾸며 로비에 위치한 송진수 작가의 ‘빨간 우체통’에 넣으면 연말에 소중한 이에게 배송을 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하니 놓치지 말자. 본 패키지는 18만원부터(봉사료 및 세금 별도) 이용 가능하다.

◇켄싱턴 제주 호텔, ‘스윗 로맨스(Sweet Romance)’ 패키지


이미지 확대보기

럭셔리 올인클루시브형 호텔을 선보이고 있는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허니문과 결혼기념일을 특별하게 보낼 수 있는 ‘스윗 로맨스’ 패키지를 2017년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풀사이드 뷰의 디럭스룸에서 편안한 시간은 물론, 풍선으로 장식된 객실에 와인과 케이크가 세팅되어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 수 있으며, 4개의 레스토랑에서 택1 하여 조식 또는 중식을 선택하여 즐길 수 있는 다이닝 초이스, 루프탑에서 제주 최고의 나이트 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스파티’ 또는 애프터눈 티와 라이브 뮤직 또는 와인과 라이브 뮤직을 즐길 수 있는 ‘라이브 콘서트 온 더 뷰’를 선택하여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사계절 언제나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풀과 가든 오션피니티 풀 등 2개의 수영장과 사우나, 미니 바 등 다양한 시설 이용과 서비스가 포함되어 아름다운 추억을 남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정통 다이닝 디너 2인과 사진 전문가 케니가 제안하는 켄싱턴 제주 호텔의 포토존에서 아름다운 추억을 담아 드리는 로맨틱 포토북을 추가로 선택하여 즐길 수 있다. 가격은 43만원부터이다. 2017년 10월 9일 ~ 12월 31일까지 가격은 43만원부터.(10% 세금 별도)

한지명 기자 yol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