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10월 22일 일요일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운세풀이

공유
8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10월 22일 일요일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7년 10월 22일(음력 9월 3일‧임오일) 띠별운세


子(쥐띠운세) 48년생 남과 함께 있으면 더욱 허탈감에 빠져든다. 필요할 경우 이외에는 타인과의 자리를 피하라.

60년생 상대방의 이익도 고려하면서 순리대로 일을 진행 시켜라. 분주한 만큼 이익도 얻는다.

72년생 불안과 안정이 교차되는 순간에서 확고한 정신적 자세가 절실한 때라는 것을 명심하라.

84년생 융합하는 능력이 부족하다. 주위에 적을 만드는 것은 결국 스스로 화를 자초하는 첩경이다.


丑(소띠운세) 49년생 분수에 넘치는 욕심에는 과오만이 따른다. 정당한 노력의 대가만 기대하도록 하라.

61년생 확고한 주관이 자신의 뜻을 관철시킬 때이다. 따라서 매사에 성취욕이 강인할 때다.

73년생 열세에 놓여있는 현 상황을 타개할 귀인을 찾아라. 타협은 도리어 상대의 계략에 말려든다.

85년생 진취적인 자세가 요구된다. 힘차게 밀고 나가되 실리를 추구할 때이다.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서로가 융합하는데서 뜻을 이룬다. 사람을 대할 때 재력이나 권력을 과시하지 말 것.

62년생 귀인운 도움으로 사업운 성취감이 크며 금전운 면에도 안정을 얻는다. 여행운 길하다.

74년생 생각보다 기대외의 큰 것을 얻을 것이다. 사랑과 포용으로 남을 대하도록. 이성운 문제 발생.

86년생 금전운 문제로는 어려움을 겪지 않는다. 큰 뜻을 품고 그에 맞는 행동으로 임하라.


卯(토끼띠운세) 51년생 판단이 확고할 때 행동으로 옮기는 것이 최선. 능력 이상의 일은 포기하는 것이 낫다.

63년생 가정적인 불화가 예상되는 시기이니 특히 유념할 것. 금전적인 안정은 따르겠다.

75년생 사업운은 점차 호전세. 힘찬 결단력이 필요하다. 자신의 의사를 명확히 밝히고 행동으로.

87년생 분주한 만큼 소득도 따르며 여행운, 변동운 좋은 결과를 가져오나 구설수에 조심하라.


辰(용띠운세) 52년생 선의의 행동도 지나치면 오해를 불러일으킬 소지가 되니 아예 나서지 마라. 구설수 따른다.

64년생 변화를 추구하면 새로운 활력을 불러일으키나 금전운 관계는 다소 침체기에 들어선다.

76년생 노력의 대가를 얻기가 어렵다. 분주한 가운데 자신의 실리를 먼저 생각하도록 하라.

88년생 좀 더 도약의 계기를 불러일으키라. 활동적인 분야에서는 확고한 판단이 큰 득이 될 수 있다.


巳(뱀띠운세) 53년생 문서운 면에서 명예운 따르며 재물운도 형통한다. 부부운에도 대길한 운세.

65년생 사업운 좋은 계기를 맞겠다. 분주한 만큼 소득도 따르니 적극적인 자세로 매달리도록 하라.

77년생 귀인운 도움으로 이익을 얻는다. 때로는 용의주도한 처세가 중요한 기회를 조성한다.

89년생 심리적인 갈등에 휩싸이면 주위의 의심을 불러 일으킨다. 호연지기로 대처할 것.


午(말띠운세) 54년생 변화나 변동을 가급적 삼감이 필요하다. 때로는 현실을 고수하면 심리적 갈등도 따른다.

66년생 현재의 위치에서는 안정을 갖지 못한다. 심리적 갈등을 무난히 극복해 나가는 것이 중요.

78년생 정면 돌파는 자신에게 손해다. 다소 시간이 걸리더라도 돌아가는 여유를 가질 것.

90년생 좋은 인연운으로 인해 교제비가 들겠다. 마음의 문을 열고 허심탄회하게 사귀어 보도록.


未(양띠운세) 55년생 변화를 추구하면 뜻을 이루겠다. 활동적인 분야에서는 분주한 만큼 재물운 따를 수 있다.

67년생 매사를 침묵하고 생각하는 자세로 임하면 자연히 이익도 불러일으킬 것이다. 안정부터 추구하라.

79년생 욕심이 지나치면 불행한 고뇌에 빠질 우려가 있다. 심기일전하여 중용을 지키도록 하라.

91년생 소강상태에서는 차라리 중용을 지켜 나아감이 유리하다. 폭 넓은 인간관계가 최선이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무리한 욕심이나 허황된 상태로 접근하다가는 도리어 큰 손해만 뒤따를 것이다.

68년생 자신의 일이 아니면 손대지 말라. 스스로 도와주다가 도리어 화를 입게 될 가능성이 많다.

80년생 귀인운 도움으로 이익을 얻는다. 때로는 용의주도한 처세가 중요한 기회를 조성하게 된다.

92년생 상대를 이해할 수 있는 포용력을 발휘하라. 변화를 추구함은 유리하지 못하다.


酉(닭띠운세) 57년생 현실을 파악하여 모나지 않게 처세하라. 관재수나 구설수에 한층 조심하라.

69년생 안정을 추구함에 빠른 발전이 예상된다. 독선적인 오기는 또 다른 불씨를 조성하니 주의할 것.

81년생 때로는 정신적인 자세가 중요하다. 허황된 생각이나 현실 도피적인 생각은 절대 금물이다.

93년생 시작과 결과가 일치되지 않은 상태에서 의견의 대립을 피하라. 스트레스에 주의하라.


戌(개띠운세) 58년생 좀 더 폭넓게 주위 여건을 활용하라. 혁신적인 변화나 변동에서 활성화되는 국면을 맞게 된다.

70년생 장기적인 계획을 세우고 형편에 맞게 대처함이 바람직스럽다. 재물운 형통하게 된다.

82년생 성취욕이 강할 때이며 매사 점진적인 발전이 따른다. 금전운, 명예운 아울러 호조세.

94년생 확고한 판단이 서면 밀어붙이는 과감성이 필요하다. 금전운 융통은 무난하겠다.


亥(돼지띠운세) 47년생 뚜렷한 목적을 갖고 행동하라. 분주한 만큼 소득도 따르니 여행운, 변동이 가장 길하다.

59년생 겉과 속이 다른 사람과의 일에는 경솔하게 뛰어들지 말라. 정확한 확인이 필요하다.

71년생 감정을 갖고 행동하지 말고 이성을 갖고 문제를 풀어 나가면 순탄하게 풀린다.

83년생 재능과 능력에 한발 앞선 행동이 필요하다. 금전운 문제는 해결이 되겠으나 과대지출은 삼가라.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이사운 이사날짜 이사방향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서울시 청운동 신교동 궁정동 효자동 창성동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