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10월 23일 월요일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운세풀이

공유
6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10월 23일 월요일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7년 10월 23일(음력 9월 4일‧계미일) 띠별운세


子(쥐띠운세) 48년생 가정에 화목한 분위기가 지속된다. 주변사람의 문제에 한층 관심을 갖도록 하라.

60년생 담보 보증 등은 피하는 것이 상책이다. 가급적 활동적인 분야는 자제할 것.

72년생 심신이 답답하고 불안하다. 겸허한 마음가짐이 최선이다. 자신의 뜻이 관철되도록 인내하라.

84년생 가급적 오전을 활용하여 결론을 맺어라. 분주한 만큼 정신적으로 피곤하다.


丑(소띠운세) 49년생 남의 의견을 경청할 줄 알아야 자기발전을 이룰 수 있다. 타산적인 자세는 좋지 않다.

61년생 안정을 추구하되 소심한 행동은 피할 것. 변화나 변동은 유익하지 못하다.

73년생 너그러운 일처리가 중요하며 인간관계를 원만히 하라. 밝은 표정에 복이 따르게 마련이다.

85년생 신념을 갖고 행동한 결과가 유리한 방향으로 전개된다. 재물운, 명예운이 따르나 과욕은 금물.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안정된 상태에서 문서운이 이롭게 형통되며 자신의 뜻대로 재물운도 생긴다.

62년생 귀인운의 도움으로 명성과 인기를 얻게 되며 지연된 상태의 일도 순리적으로 풀린다.

74년생 능력을 인정받으니 뜻한 바를 펼쳐 나갈 수 있는 방법이 생긴다. 자신을 갖고 행동하라.

86년생 본능적 욕구에 치우치면 쌓아놓은 공이 무너진다. 이성을 갖고 행동할 때 행운.


卯(토끼띠운세) 51년생 금전운 상태는 호전되며 지연된 자신의 고민도 해결된다. 특히 부부운 문제는 행운.

63년생 확고한 의지와 행동은 강하게 밀어 붙여라. 목적을 쟁취하고 뜻을 관철시킬 수 있다.

75년생 실리적 갈등은 활동적인 일로 해소시켜라. 매사를 쉽게 생각하고 받아들여라.

87년생 주관을 갖고 매사를 대처하도록 하라. 단 지나친 아집은 손해만 따르니 주의하라.


辰(용띠운세) 52년생 서로의 성격을 상승시키게 하는 사람은 가급적 피하는 것이 이롭다. 구설수, 시비수가 따른다.

64년생 가급적 원만한 인간관계를 유지하라. 의외로 희망적인 국면을 맞이하게 될 것이다.

76년생 인내를 하며 기회를 기다림이 필요하다. 이런 상태일수록 활동이나 투기는 절대 금물이다.

88년생 끈질긴 집념도 때로는 유익하다. 섣부른 결단은 후회를 자초하니 은인자중할 것.


巳(뱀띠운세) 53년생 현실적으로 매사가 뜻을 이루기에는 시간이 필요하다. 결실은 좋으니 인내하라.

65년생 노력의 대가를 보게 되며 분주한 만큼 결실은 얻게 된다. 여행운, 투기운이 불길하니 절대 금물.

77년생 섭섭한 기분은 순간적인 것이니 인내하라. 덕망이 있으면 일은 순리적으로 해결된다.

89년생 상부상조하면 목적 달성이 무난하다. 분발하여 자신의 이상을 추구하도록 하라.


午(말띠운세) 54년생 처리과정에서 순리를 택할 것. 가까운 사람과 시비수가 있으나 뜻밖에 국면으로 화해된다.

66년생 현재의 문제에 지혜롭게 대처하여야 하며 오후를 활용함이 좋다. 분주한 만큼 실리를 얻는다.

78년생 모든 일이 순조롭게 발전해 나간다. 긍정적이고 적극적인 사고로 매사를 처리하도록.

90년생 예측불허의 상황으로 승기를 잡는다. 능력을 최대한 발휘해 기회를 놓치지 말 것.


未(양띠운세) 55년생 현실적인 여건을 자신의 이익으로 전환시켜라. 계획된 일은 무난히 성취된다.

67년생 새롭고 확실한 것을 추구함이 바람직스럽다. 환경을 바꿔보는 것도 이롭다.

79년생 너그럽게 처리하고 인간관계를 원만히 하라. 밝은 표정에 복이 절로 따른다.

91년생 안정을 갖고 매사에 여유 있게 대처하라. 가급적 시간을 잘 활용하여 종결짓도록 하라.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심신의 피로가 겹치니 가급적 과로는 피하라. 갈등이 고조되는 때이다. 외출은 삼가라.

68년생 노력의 대가를 보게 되며 분주한 만큼 결실은 얻게 된다. 여행운, 투자운이 불리하다.

80년생 안정을 유지하되 실리적인 측면으로 매사를 전개시켜라. 귀인운의 도움이 뒤따를 때이다.

92년생 신중한 가운데 자신의 맡은 임무에 충실하라. 활동적인 분야에서 승진운, 관운이 따른다.


酉(닭띠운세) 57년생 포용력을 갖고 대처함이 필요하다. 여행운, 변화운에서 좋은 결과가 기대될 때이다.

69년생 아집에 사로잡혀 큰 과오를 범할 수 있으니 유의하라. 재물운에는 안정세가 유지된다.

81년생 정신적 안정이 요구될 때이다. 사업운이 활기를 띠며 문서운 문제는 뜻대로 풀린다.

93년생 침체된 상태를 적극적인 추진력으로 돌파하라. 결단성 있게 매사에 집착하면 행운이 따른다.


戌(개띠운세) 58년생 인내하며 기회를 기다림이 필요하다. 이런 상태일수록 활동이나 투기는 절대 금물.

70년생 좀 더 확고한 정신적인 자세가 필요하다. 결단력을 가지고 과감하게 대처하도록.

82년생 성숙치 못한 탓으로 다된 밥에 재를 뿌리는 격이다. 주위를 포용함이 바람직하다.

94년생 이성운에는 행운이 따르며 이직운, 취직운이 안정된 상태에서 발전되어 나간다.


亥(돼지띠운세) 47년생 책임감 있는 행동이 요구된다. 주위의 충고를 얻어 신중하게 처리하면 득이 된다.

59년생 주체성이 없다는 소리를 들을까 걱정된다. 자신 있게 밀고 나가는 것이 상책이다.

71년생 기본 노선을 바꿔 시간을 잘 활용하면 자신의 뜻이 관철된다. 침묵으로 일관하는 것도.

83년생 끈질긴 집념에서 성취욕도 나옴을 명시할 것. 재물운과 명예운이 언행의 일치에서 비롯된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이사운 이사날짜 이사방향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종로구 신문로2가 청진동 서린동 수송동 중학동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