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10월 23일 월요일 직장운 애정운 연애운 신점 운세풀이

공유
0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10월 23일 월요일 직장운 애정운 연애운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7년 10월 23일(음력 9월 4일‧계미일) 수리운세


안정된 측면에서 자신의 뜻이 관철되며 따라서 능률도 적극 활용함에 발전을 도모한다. 대인관계를 부드럽게 하면 소원이 이뤄지나 서두르면 관재수, 구설수가 따른다.


아무 일에나 손대지 말고 하던 일에나 치중하라. 시간적인 여유를 가짐에 자신의 지연된 상태가 호전되며 능력도 표출되는 시기다. 직장운, 애정운, 연애운이 좋으며 야심을 갖고 행동하라.


매사에 신경이 쓰이며 실효를 얻지 못함에 정신적인 갈등이 따르나 자신의 능력을 발휘하도록 하라. 어렵고 고민이 생기겠으나 슬기롭게 대처하면 노력한 만큼 소득도 있겠다.


변화적인 데서 뜻을 관철하기에는 여건이나 구성이 다소 미비한 상태에 놓인다. 경쟁자를 조심하라. 여행운은 있으나 소득은 별로 없다. 특히 건강에 조심을 요함.

분주다사하나 윗사람의 조언에 명심하여 대처하라. 이성운 문제는 신중하게 판단할 것. 안정적인 측면에서 자신의 능력을 분출시킬 수 있도록 계획을 과감성 있게 표출할 것.


자신의 의욕과 욕구가 외부로 표출되면 실효를 얻기 힘들다. 매사에 조심하고 가급적 오후에 일을 처리할 것. 재물운, 명예운, 사업운이 안정을 찾는다. 자신감을 갖고 임할 것.


자신보다 남을 위하여 생활을 가져보면 마음도 편안하고 집안에도 행운이 돌아온다. 문서운 측면에서 새롭게 자신의 뜻을 쟁취할 수 있으며 따라서 안정을 갖게 된다.


주위의 사정으로 인해 전반적으로 신경 쓰일 일이 생긴다. 현실을 고수함에 빠른 안정을 갖는다. 실속이 없으면 득도 없는 일. 관심 밖의 일로 신경을 쓰지 말고 일찍 귀가토록.


활동적인 측면에서 자신의 이익으로 결부되며 능력은 뒤따르나 성급함은 손해를 갖게 된다. 앞으로 운세는 강하니 해결할 문제는 내일로 미룸이 바람직하다. 마음의 여유가 우선이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이사운 이사방향 매매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종로구 옥인동 체부동 필운동 내자동 사직동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