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모모랜드, 과거 ‘아는 형님’ 출연해 김영철 백댄서 “어마어마해져서 돌아 올게”

공유
0

모모랜드, 과거 ‘아는 형님’ 출연해 김영철 백댄서 “어마어마해져서 돌아 올게”

걸그룹 모모랜드가 과거 ‘아는 형님’에 잠시 출연했던 장면이 관심을 모은다.  출처=jtbc이미지 확대보기
걸그룹 모모랜드가 과거 ‘아는 형님’에 잠시 출연했던 장면이 관심을 모은다. 출처=jtbc
[글로벌이코노믹 서창완 기자]

걸그룹 모모랜드가 과거 ‘아는 형님’에 잠시 출연했던 장면이 관심을 모은다.
모모랜드는 지난 5월 JTBC에서 방송된 ‘아는 형님’에서 김영철의 ‘따르릉’ 신곡 무대를 지원하는 신인 그룹으로 방송에 나왔다.

김영철의 백댄서 역할을 한 것. 모모랜드는 김영철의 ‘따르릉’에 맞춰 분위기를 띄우며 열정적으로 춤을 췄다. 노래가 끝나고 모모랜드는 일렬로 서 자신들의 이름을 알렸다.

모모랜드는 잠시 그룹 이름을 소개하고는 “어마어마해져서 돌아올게”라는 말과 “호우”라는 추임새를 남기고 사라졌다. 모모랜드가 출연하는 줄 알았던 형님들은 어리둥절한 표정을 지었다.

이날 모모랜드의 출연은 '아는형님' 방송에서도 자주 언급됐다. 형님들은 모모랜드가 열심히 한다며 칭찬하기도 했다.

모모랜드 팬들은 "모모랜드도 '아는형님'에 나왔으면 좋겠다", "모모랜드 정식 출연 안하나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서창완 기자 seotiv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