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토트넘 리버풀]손흥민 리그 1호골 폭발,팀내 두번째 평점 7.93점(상보)

공유
0

[토트넘 리버풀]손흥민 리그 1호골 폭발,팀내 두번째 평점 7.93점(상보)

손흥민(토트넘)이 올 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첫 골을 터뜨렸다. 출처=SPOTV이미지 확대보기
손흥민(토트넘)이 올 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첫 골을 터뜨렸다. 출처=SPOTV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 토트넘의 손흥민(25)이 정규리그 1호골을 넣고 팀내 두번째로 높은 평점을 받았다.

손흥민은 23일(한국시간) 영국 런던 웸블리 스타디움에서 열린 리버풀과 정규리그 9라운드 홈경기에서 리그 1호골이자 시즌 2호골을 성공시켜 팀의 4-1 대승을 이끌었다.
이날 경기에서 1-0으로 앞선 전반 11분 해리 케인의 패스를 받은 손흥민은 페널티지역 중앙에서 왼발 논스톱 슈팅으로 골을 성공시켜 팀의 두 번째 득점을 올렸다.

손흥민은 두 번째 골은 이날 결승골이 됐다.

앞서 전반 4분 토트넘의 첫 골이자 팀 동료 케인의 골도 손흥민의 발끝에서 나왔다.

유럽 축구통계전문사이트 후스코어닷컴은 손흥민에게 2골-1도움을 기록한 해리 케인(9.39점)에 이어 팀내 두 번째로 높은평점 7.93점을 부여했다.

앞서 손흥민은 지난 14일 본머스전에서 왼쪽 윙백으로 나섰고, 18일 UEFA 챔피언스리그 H조 3차전 레알 마드리드전(스페인)엔 후반 44분에 교체 출전했다.

토트넘은 4-1로 승리하면서 4연승을 질주, 3위 자리를 지켰다. 2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는 승점 차이 없이 골 득실만 뒤져 선두 자리를 맹추격중이다..

김하성 기자 sungh90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