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화장은 고쳤어?] LG생활건강 랑콤 네오팜 外

공유
1

[화장은 고쳤어?] LG생활건강 랑콤 네오팜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더페이스샵, 마블빔 블러쉬&하이라이터 4종 출시

사진=LG생활건강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LG생활건강 제공

더페이스샵이 세 가지 색상의 마블 블렌딩이 하이라이터와 블러셔 효과를 동시에 주는 ‘마블빔 블러쉬&하이라이터’ 4종을 출시했다. 이번 출시된 마블빔 블러쉬&하이라이터는 5년 전 단종된 ‘사랑빛 블러셔’의 재탄생 버전으로, 그간 꾸준히 재출시를 요구해온 소비자의 요청에 따라 출시됐다.

◇ 랑콤, 레네르지 멀티-리프트 울트라 풀 스펙트럼 라인 출시
랑콤이 안티 다크 스팟과 탄력 개선 효과로 한층 업그레이드 된 신제품 ‘레네르지 멀티-리프트 울트라 풀 스펙트럼’ 라인을 26일 출시한다. 탄력 광채 피부를 완성해 주는 이번 신제품은 24시간 수분공급을 통해 매끄럽고 탄탄한 피부결로 만들어 주며 피부 속 색소 형성을 늦춰 깨끗하고 잡티 없는 피부로 관리해주는 멀티 스킨케어 라인이다.

◇ 네오팜, 더마트로지 콜라겐 100파우더 론칭

네오팜이 프랑스산 100% 콜라겐 ‘더마트로지 콜라겐 100 파우더’를 26일 오전 8시 15분 GS홈쇼핑에서 론칭한다.프랑스 콜라겐 전문기업 에이샤르트의 하이드롤라이즈드 콜라겐 100% 단일성분 제품으로, ‘앰플 리쥬베네이팅’과 함께 사용 시 주름과 볼꺼짐을 안에서부터 당겨주고 채워주는 2중 안티에이징 효과와 미백, 보습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 BRTC, 김종국 글로벌 모델 발탁

더마 테크놀로지 코스메틱 브랜드 BRTC(비알티씨)가 예능과 음악 등 다양한 분야를 넘나들며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가수 김종국을 전 세계 글로벌 모델로 발탁했다. 국내외에서 종횡무진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가수 김종국을 모델로 발탁하여 BRTC의 온오프라인 광고 프로모션을 비롯한 다양한 글로벌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 정샘물뷰티, 신촌 현대백화점 입점

정샘물의 코스메틱 브랜드 ‘정샘물(JUNGSAEMMOOL)’이 오는 27일 신촌 현대백화점에 입점한다. 정샘물 브랜드가 입점하는 백화점 첫 단독 매장으로, 특히 합리적인 가격과 트렌디하고 다양한 아이템들로 대학교가 밀집한 지역의 특성상 젊은 여성고객들의 주목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