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화장은 고쳤어?] 에이블씨엔씨 LG생활건강 애경 外

공유
0

[화장은 고쳤어?] 에이블씨엔씨 LG생활건강 애경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에이블씨엔씨 어퓨, 톤업 크림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사진=에이블씨엔씨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에이블씨엔씨 제공

에이블씨엔씨의 어퓨가 ‘톤업 크림 리미티드 에디션’ 2품목을 출시했다. ‘베이비 톤업 크림’은 연한 분홍빛 크림으로 어둡고 칙칙한 피부 톤을 화사하게 보정해준다. 연한 초록빛 ‘홍당무 톤업 크림’은 보색 효과로 울긋불긋한 피부 보정에 효과적이다. 분홍빛과 초록빛은 각각 피부 진정 효과가 있는 칼라민 성분과 홍화, 치자, 클로렐라 등의 성분에서 유래했다.

◇ LG생활건강 숨, 박제성 작가와 아트 콜라보

LG생활건강이 숨37°에서 베스트셀러인 시크릿 라인 제품과 박제성 작가와의 아트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인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박 작가의 시각을 통해 몬드리안 작품 특유의 다양한 색, 패턴 등을 여러 각도에서 촬영한 후 해체, 재해석하는 과정을 거쳐 이뤄졌다. 자연이 품은 생명 에너지와 아름다움의 근원을 담은 브랜드 철학을 고스란히 표현해 소장가치를 더했다.

◇ 애경, 왕홍 대상 애경뷰티데이

애경이 온라인 유명인사 ‘왕홍’(網紅)을 대상으로 애경뷰티데이를 개최했다. 25일 오후 2시부터 약 2시간 동안 수원역사에 위치한 AK타운에서 진행된 애경뷰티데이는 K-뷰티에 관심이 많은 왕홍 42명이 참여했다. 왕홍들은 애경뷰티데이 내내 개인별로 메이파이, 이즈보, 타오바오 등을 통해 생중계해 중국 소비자에게 생생한 영상과 각종 정보를 실시간으로 전달했다.

◇ 청호나이스뷰티, 베니지와 퍼스티지 리페어링 앰플 출시

청호나이스뷰티가 흐트러진 피부 밸런스를 되찾아주고, 주름 개선에 효과적인 ‘베니지와 퍼스티지 리페어링 앰플’을 출시했다. 바다수선화, 프로폴리스 추출물 등 각종 유효성분을 함유한 주름개선 기능성 앰플로, 고농축 포뮬라로 깊은 보습감과 영양감 부여는 물론 손상된 피부 개선과 무너진 피부 장벽을 강화해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되찾아주는 기능성 제품이다.

◇ 김정문알로에, GS홈쇼핑 큐어 크림 패키지 생방송 판매

김정문알로에가 쌀쌀해진 가을을 맞아 28일 오전 6시 GS홈쇼핑에서 환절기 대비 고보습 알로에 큐어 크림 패키지를 생방송 판매한다. 이번 큐어 크림 패키지는 건조한 가을 날씨에 필요한 천연 고보습 알로에 크림으로 유효성분이 풍부한 제주산 3년생 알로에를 사용하고 자극이 적은 천연성분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