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e-생활] 코웨이 필립스코리아 쿠첸 外

공유
0

[e-생활] 코웨이 필립스코리아 쿠첸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코웨이, 탄소경영 섹터 아너스 9년 연속 선정

코웨이 로고.이미지 확대보기
코웨이 로고.

코웨이가 CDP(Carbon Disclosure Project) 한국위원회로부터 기후변화 대응의 우수함을 인정받아 선택소비재 부문 ‘탄소경영 섹터 아너스’에 9년 연속 선정됐다. 코웨이는 에너지저장장치(ESS) 도입, 스마트 팩토리 추진, 공장 내 태양광 발전 설치 및 운영, 사업장 내 LED 조명 도입 등의 에너지 사용 저감 활동을 인정받아 ‘탄소경영 섹터 아너스’에 선정됐다.

◇ 필립스코리아, 면도기 5000 시리즈 연이은 완판 행진

필립스코리아는 자사 면도기 5000시리즈(모델명 S5550/44)가 홈쇼핑 론칭 이후 연이은 완판 행진을 기록하고 있다고 밝혔다. 9월 홈쇼핑을 통해 론칭된 필립스 5000시리즈 면도기는 첫 방송에서부터 완판을 기록하며 매회 가파른 판매 상승세를 기록했다. 이후 지난 14일 CJ오쇼핑 3차 방송에서 조기 매진과 목표 수량의 230%라는 최고 실적을 달성하는 기염을 토했다.

◇ 쿠첸, CJ오쇼핑 누적 주문액 140억 돌파 기념 특집 방송

쿠첸이 27일 CJ오쇼핑에서 누적 주문액 140억 돌파를 기념하여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방송은 1부 스마트 다이얼 밥솥, 2부 셰프레인지, 총 2부로 구성됐으며, 1부 스마트 다이얼 밥솥 방송은 오늘 오전 6시부터 오전 7시 15분까지 75분간 진행됐으며 2부 셰프레인지 방송은 오후 7시 35분부터 65분간 방송될 예정이다.

◇ 못된고양이, 5번째 이마트 입접 매장 오픈

못된고양이가 이마트 첫 입점 7개월 만에 5번째 이마트 입점 매장을 오픈하며 이마트와의 성공적인 협업을 보여주고 있다. 지난 3월 이마트 서수원점에 첫 입점한 이후 월계점과 죽전점, 화정점을 거쳐 가양점에 5번째 매장 문을 열었다. 못된고양이는 단기간에 이마트 매장을 확장할 수 있었던 이유로 가성비 판매 전략과 다양한 제품 구성 및 품질 강화를 꼽았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