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스타일상] 박은혜 '달콤한 원수' 촬영현장 비하인드 컷 공개...이재우 달달한 눈빛 "여심저격"

공유
0

[스타일상] 박은혜 '달콤한 원수' 촬영현장 비하인드 컷 공개...이재우 달달한 눈빛 "여심저격"

[스타일상] 박은혜 '달콤한 원수' 촬영현장 비하인드 컷 공개...이재우 달달한 눈빛 여심저격...SBS 일일아침드라마 ‘달콤한 원수’의 주역 배우 박은혜가 SNS를 통해 드라마 촬영현장의 모습을 전해 눈길은 끈다. /사진=Q배우 박은혜 SNS이미지 확대보기
[스타일상] 박은혜 '달콤한 원수' 촬영현장 비하인드 컷 공개...이재우 달달한 눈빛 "여심저격"...SBS 일일아침드라마 ‘달콤한 원수’의 주역 배우 박은혜가 SNS를 통해 드라마 촬영현장의 모습을 전해 눈길은 끈다. /사진=Q배우 박은혜 SNS
[글로벌이코노믹 백지은 기자] SBS 일일아침드라마 ‘달콤한 원수’의 주역 배우 박은혜가 SNS를 통해 드라마 촬영현장의 모습을 전해 눈길은 끈다.

최근 박은혜는 “#현장사진 투척.. 열심히 수다떨고 열심히 리허설하고.. #금숙 이에게 열심히 #콰이 배우는 모습 ...이제 얼마 안남았으니 즐기며 일하자.. #이순간은또오지않아 #박은혜 #이재우 #이청미 #첫번째콰이탄생한순간”이라는 글과 함께 6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박은혜를 비롯해 SBS 일일연속극 ‘달콤한 원수’에서 호흡을 맞추고 있는 배우 이재우, 배우 이청미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세 배우의 훈훈한 촬영 현장 속 이재우의 편안하고 부드러운 미소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총 120부작으로 꾸며진 SBS 일일아침드라마 ‘달콤한 원수’는 오는 12월 1일 종영될 예정이다.

백지은 기자 chacha@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