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나혼자산다' 김충재, 공예전문박람회 준비 열중… 누리꾼 "조각이 조각을 만드네"

공유
0

'나혼자산다' 김충재, 공예전문박람회 준비 열중… 누리꾼 "조각이 조각을 만드네"

'나혼자산다' 기안84 후배로 출연한 제품 디자이너 김충재를 향한 누리꾼들의 관심이 뜨겁다. 사진=김충재 인스타그램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나혼자산다' 기안84 후배로 출연한 제품 디자이너 김충재를 향한 누리꾼들의 관심이 뜨겁다. 사진=김충재 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천진영 기자] '나혼자산다' 기안84 후배로 출연한 제품 디자이너 김충재를 향한 누리꾼들의 관심이 뜨겁다.

최근 '나혼자산다' 김충재는 인스타그램에 본인의 작품 사진을 공개했다.
김충재는 "12월 @crafttrendfair 준비중 도자 제품 중 하나인 화병. 첫 몰드에서 첫 캐스팅이 예상대로 잘 나올때 상당히 기분 좋다"라고 밝혔다.

김충재는 오는 12월 개최 예정인 공예트렌드페어 준비에 한창인 것. 이 행사는 공예의 가치를 발견하고 미래 지향적 발전을 통해 한국 공예 문화의 대중화, 산업화와 더불어 아시아 공예 페어를 선도하는 공예 전문 박람회로 알려져 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조각이 조각을 만드는 구나" "멋있어요 충재씨 작품은 항상 각이 살아있어요. 세련됐네요" "저번 나혼자산다에 나왔던 컵도 판매했으면~! 너무 예뻤거든요"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