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고백부부' 손호준, 슈트 장착 스틸 컷…"반도의 흔한 하루"

공유
0

'고백부부' 손호준, 슈트 장착 스틸 컷…"반도의 흔한 하루"

KBS2금토 예능 드라마 '고백부부'에서 최반도로 열연을 펼치는 손호준이 6일 자신의 SNS를 통해 스틸 컷을 공개해 기대감을 높였다. 사진=손호준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KBS2금토 예능 드라마 '고백부부'에서 최반도로 열연을 펼치는 손호준이 6일 자신의 SNS를 통해 스틸 컷을 공개해 기대감을 높였다. 사진=손호준 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고백부부' 최반도 역의 손호준이 슈트 핏을 과시하는 스틸 컷을 공개했다.

손호준은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반도의 흔한 하루'라는 글과 함께 '#일상 #서른여덟 #최반도'에 해시태그(#)를 달고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의 손호준은 극중 38살, 제약회사 영업사원 최반도로 분해 슈트를 입고 양손을 호주머니에 넣고 먼 곳을 응시하고 있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드라마 재미있어요. 파이팅", "넘 멋져요. 고백부부도 재미있게 잘 보고 있습니다", "반도는 조금 별로지만 손호준은 너무 좋다", 2017년 최반도씨 ㅎㅎ"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지난 4일 방송된 '고백부부' 8회 엔딩에서는 최반도와 마진주(장나라 분)가 잠에서 깨어나자 1999년이 아닌 2017년으로 다시 돌아와서 향후 전개에 긴장감을 높였다.

KBS2 예능 드라마 '고백부부'는 매주 금, 토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