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고백부부' 장나라x한보름x조혜정, '이 미모 실화! 초절정 동안 스틸 컷…"이 순간을 영원히"

공유
2

'고백부부' 장나라x한보름x조혜정, '이 미모 실화! 초절정 동안 스틸 컷…"이 순간을 영원히"

KBS2금토 예능 드라마 '고백부부'에서 역사학과 3인방으로 나오는 마진주 역의 장나라, 윤보름 역의 한보름, 천설 역의 조혜정이 드라마 촬영 도중 기념 인증샷을 담고 있다. 사진=장나라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KBS2금토 예능 드라마 '고백부부'에서 역사학과 3인방으로 나오는 마진주 역의 장나라, 윤보름 역의 한보름, 천설 역의 조혜정이 드라마 촬영 도중 기념 인증샷을 담고 있다. 사진=장나라 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고백부부' 마진주 역의 장나라가 한보름, 조혜정과 담은 사학과 미녀 3인방 인증샷을 공개했다.

장나라는 지난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극중 윤보름 역의 한보름, 천설 역의 조혜정과 함께 담은 현장 비하인드 컷을 게재했다
특히 사진과 함께 '우리셋♡ #조혜정#한보름#장나라#고백부부#이순간을영원히'라는 글에 해시태그(#)를 달아 화기애애한 촬영장 분위기를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의 장나라는 왼손으로 V를 그리고, 한보름은 왼손을 활짝 펴고 있으며 조혜정은 양 손을 다 활짝 펴고 미소를 지으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극중 마진주와 윤보름, 천설은 역사학과 3인방으로 진한 우정을 나누고 있다. 특히 앞서 방송된 8회에서는 천설이 휴학계를 내고 홀연히 사라져 윤보름과 마진주를 걱정시켰다. 독고재(이이경 분)가 우연히 천설을 찾아냈고 특히 마진주는 천설과 그녀의 엄마를 만나게 해 현실 조언을 끌어내면서 집으로 돌아가게 해 진한 감동을 안겼다.

한편 장나라, 한보름, 조혜정이 나오는 KBS2 예능드라마 고백부부는 매주 금, 토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12부작으로 4회를 남겨두고 있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