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유비소프트 ‘와치독스’ 유플레이서 14일까지 무료배포… 플레이 가능시기는?

공유
7

유비소프트 ‘와치독스’ 유플레이서 14일까지 무료배포… 플레이 가능시기는?

유비소프트의 ‘와치독스’가 유플레이에서 14일 새벽 1시까지 무료 배포된다. /사진='와치독스' 트레일러 영상이미지 확대보기
유비소프트의 ‘와치독스’가 유플레이에서 14일 새벽 1시까지 무료 배포된다. /사진='와치독스' 트레일러 영상

슈팅 액션 게임 ‘와치독스’가 유플레이에서 14일 새벽 1시까지 무료 배포된다. 플레이 가능 시기에 관심이 쏠린다.

유비소프트가 개발한 3인칭 슈팅 게임 ‘와치독스’는 기본 슈팅 액션에 ‘해킹’이라는 특이한 요소를 추가해 잠입 액션까지 표현한 게임이다.

개발 초반 유저들 사이에서는 높은 평점을 받으며 기대작으로 꼽혔지만 이후 판매 운영과 게임 플레이 최적화 등에 실패하면서 외면받기도 했다.

하지만 오픈월드 시스템과 해킹 시스템은 유저들에게 호평 받으면서 지지층을 쌓았다.

와치독스를 플레이하기 위해서는 먼저 유플레이에 로그인해야 한다. 계정이 없다면 새로 계정을 등록하면 된다. 계정 등록이 끝나면 PC등록버튼을 눌러 로그인을 한 뒤 ‘뉴스’ 카테고리에서 ‘Watch_Dogs For Free' 버튼을 클릭해 와치독스를 다운로드 받으면 된다.

와치독스 플레이는 오는 8일 새벽 1시부터 정상적으로 플레이할 수 있을 것으로 알려졌다.


백승재 기자 tequiro0713@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