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롤 점검 통해 시즌종료… 랭크·명예 보상 지급은 언제?

공유
6

롤 점검 통해 시즌종료… 랭크·명예 보상 지급은 언제?

롤 점검 진행과 함께 롤의 2017 시즌이 종료되어 랭크‧명예 보상 지급에 관심이 쏠린다. 사진=리그 오브 레전드이미지 확대보기
롤 점검 진행과 함께 롤의 2017 시즌이 종료되어 랭크‧명예 보상 지급에 관심이 쏠린다. 사진=리그 오브 레전드
[글로벌이코노믹 서창완 기자]
롤 점검 진행과 함께 롤의 2017 시즌이 종료되어 랭크‧명예 보상 지급에 관심이 쏠린다.

롤 점검은 8일 오전 6시부터 오후 1시까지 7시간 동안 진행된다. 리그 오브 레전드는 7일 홈페이지에 8일 점검 일정을 공개하며 “게임 서버의 안정화와 게임 업데이트를 위한 점검”이라고 밝혔다.

롤 점검과 함께 리그 오브 레전드는 올해 시즌 종료를 알렸다.

시즌 종료 보상으로는 골드 이상에게는 ‘승리의 그레이브즈 및 크로마’, 브론즈 이상에게는 ‘아이콘 및 테두리’, 실버x2에게는 ‘승리의 와드 스킨’이 주어진다.

롤 측은 “특별한 방법으로 시즌 종료 랭크 순위를 자랑하거나, 새롭게 바뀐 승리의 와드로 깨끗하고 맑은 시야를 얻을 수도 있다”고 밝혔다.

이어 “올해 초 명예롭게 싸운 플레이어에게도 작은 보상을 준비했다”고 덧붙였다.

시즌 종료 시 명예 3레벨 이상에 도달했을 경우 명예 레벨에 따라 특별한 와드 스킨을 획득할 수 있다. 롤 측은 “자체 테스트 및 연구에서 이 와드 스킨을 사용하면 비매너 플레이가 389% 감소한다”는 사실을 검증했다고 전했다.

랭크와 명예 등 시즌 종료 보상에 대한 구체적인 지급일자는 아직 알려진바 없다.


서창완 기자 seotiv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