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싸이 콘서트 티켓, 예매 직접 해보니… 부산 “스탠딩 매진, 지정 VIP 여유”

공유
5

싸이 콘서트 티켓, 예매 직접 해보니… 부산 “스탠딩 매진, 지정 VIP 여유”

싸이 콘서트 티켓 예매가 8일 시작된 가운데 싸이의 인기를 실감하듯 거의 모든 표가 판매됐다. 사진=인터파크에서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싸이 콘서트 티켓 예매가 8일 시작된 가운데 싸이의 인기를 실감하듯 거의 모든 표가 판매됐다. 사진=인터파크에서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서창완 기자]
싸이 콘서트 티켓 예매가 8일 시작된 가운데 싸이의 인기를 실감하듯 거의 모든 표가 판매됐다.

싸이의 ‘올나잇스탠드 2017’ 공연은 부산과 서울에서 펼쳐지는 콘서트다. 오는 12월 22일부터 24일까지 부산 사직실내체육관, 12월 28일부터 31일까지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열린다.

이날 오후 12시부터 오픈 된 티켓은 서울 4차례 공연 티켓은 거의 매진된 상태다. 표를 예매할 수 있는 인터파크에는 50석도 안 되는 좌석이 남아 서둘러야 한다.

서울 공연에 앞서 열리는 부산 공연은 스탠딩 표는 매진된 상태다. 지정 VIP와 지정 SR석은 아직 여유로운 상태다.

싸이 콘서트 티켓 가격은 9만9000원부터 16만5000원까지 다양하다.

한편, 국내 공연‧스포츠 경기 표 등의 직거래가 가능한 티켓베이에서는 현재 싸이 콘서트 표가 최고 26만 원 정도에 거래되고 있다.


서창완 기자 seotiv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