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한국-콜롬비아]손흥민-이근호 투톱,중원 기성용 권창훈 이재성 고요한 배치

공유
1

[한국-콜롬비아]손흥민-이근호 투톱,중원 기성용 권창훈 이재성 고요한 배치

손흥민과 기성용 등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선수들이 8일 오후 경기 수원월드컵경기장 보조경기장에서 실시된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 훈련에 임하고 있다./뉴시스이미지 확대보기
손흥민과 기성용 등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선수들이 8일 오후 경기 수원월드컵경기장 보조경기장에서 실시된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 훈련에 임하고 있다./뉴시스
신태용 감독이 이끄는 대한민국 대표팀과 호세 페케르만 감독이 이끄는 콜롬비아 대표팀이 10일 오후 8시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평가전을 벌인다.

콜롬비아는 남미예선을 뚫고 러시아행 티켓을 차지한 국제축구연맹(FIFA) 랭킹 13위의 남미 강호다.
콜롬비아전에 나설 11명의 선발라인업이 발표됐다.

손흥민(토트넘 핫스퍼)과 이근호(강원 FC)가 최정방 투톱으로 골 사냥에 나선다.

미드필더에는 주장 기성용(스완지시티)을 비롯 권창훈, 이재성, 고요한 이 배치됐다.

포백수비 라인에는 김진수, 권경원, 장현수, 최철순이 나서고 골문은 김승규가 지킨다.

이에 맞서는 콜롬비아는 하메스 로드리게스(26·바이에른 뮌헨)와 다빈손 산체스(토트넘 핫스퍼)등이 선발로 나선다.


김하성 기자 sungh90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