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넷마블 지스타 2017, ‘테라M’, ‘세븐나이츠2’,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이카루스M’ 4종 최초 시연

공유
0

넷마블 지스타 2017, ‘테라M’, ‘세븐나이츠2’,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이카루스M’ 4종 최초 시연

넷마블게임즈가 오는 16일부터 19일까지 개최되는 ‘지스타 2017’에서 ‘테라M’, ‘세븐나이츠2’,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이카루스M’ 등 4종 MMORPG를 최초 시연토록 한다.  이미지 확대보기
넷마블게임즈가 오는 16일부터 19일까지 개최되는 ‘지스타 2017’에서 ‘테라M’, ‘세븐나이츠2’,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이카루스M’ 등 4종 MMORPG를 최초 시연토록 한다.
[글로벌이코노믹 신진섭 기자] 넷마블게임즈가 오는 16일부터 19일까지 개최되는 ‘지스타 2017’에서 ‘테라M’, ‘세븐나이츠2’,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이카루스M’ 등 4종 MMORPG를 최초 시연토록 한다.

넷마블은 이번 행사에서 약 260여대의 대규모 시연대를 마련하고 대형 LED 스크린과 오픈형 무대를 통해 참관객들과 함께 소통하고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17일에는 넷마블 경영진이 부스 방문객들을 맞아 시연존 안내, 출품작 소개 등 운영에 참여한다.
넷마블 권영식 대표는 “넷마블에서 전략적으로 준비중인 모바일 MMORPG들을 처음으로 선보이는 자리인 만큼 보다 가까이에서 이용자들과 소통하고 반응을 확인하기 위해 경영진들이 직접 운영에 참여하게 됐다”고 말했다.

◇‘테라M’ 홍보모델 민아 초청행사 진행


오는 18일 13시에는 ‘테라M’ 공식 홍보모델인 걸스데이 '민아' 초청행사가 진행된다. 민아가 제시하는 게임 관련 질문을 맞추거나 사진을 찍어 개인 SNS에 인증하면 넷마블프렌즈 인형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테라M’ 부스에 방문하는 이용자를 대상으로 골드쿠폰을 지급하는 선착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를 SNS에 인증하면 넷마블프렌즈 안마봉을 선착순으로 추가 증정한다.

인기 BJ와 이용자들이 함께하는 3대3 PVP 이벤트도 진행해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와 테라M 최고급 쿠폰을 증정한다. 이용자간 대결을 벌이는 3대3 토너먼트 경기도 실시해 참여자 전원에게는 테라M 후드티를, 우승자에게는 최고급 쿠폰을 제공한다.

테라M 엘린 코스프레 이벤트에서는 SNS에 코스프레 현장을 인증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선착순으로 넷마블 프렌즈 상품을 지급한다.

◇ ‘세븐나이츠2’…코스프레 전문팀의 퍼포먼스 등 이벤트 마련

‘세븐나이츠2’ 시연대에서는 ‘에피소드’와 ‘레이드’ 콘텐츠 체험이 가능하다. 에피소드에서는 세븐나이츠2의 신 영웅 4종을 직접 플레이 할 수 있으며 세븐나이츠 30년 뒤 세계를 만나볼 수 있다. 에피소드 시연을 완료하면 미공개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레이드는 최대 8명이 실시간으로 대형 보스를 공략하는 모드로, 지스타에서는 루디, 세인, 연희 등 원작 영웅을 포함한 총 12종의 캐릭터로 플레이 해 볼 수 있다.

레이드는 넷마블 부스에서 무대 이벤트로도 마련된다. 레이드 이벤트는 인기 BJ들과 관람객들이 8대8로 대결을 펼치게 되며, 참가자에게는 승패에 따라 ‘아일린 피규어’, ‘세븐나이츠 아트북’ 등을 증정한다.

또 코스프레 전문팀의 ‘세븐나이츠2’ 퍼포먼스가 예정되어 있다. 세븐나이츠 코스프레를 하고 부스를 방문한 이에게 ‘세븐나이츠2’ 담요를 증정하는 참여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30대30 오픈필드 세력전 등 체험 가능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시연대에서는 4개 종족과 4개 직업군의 캐릭터를 통해 게임의 핵심 재미 요소인 ‘전투’, ‘경공과 용맥’, ‘대규모 오픈필드 세력전’을 체험할 수 있다.

오픈필드 세력전은 레드팀과 블루팀의 양대 세력을 기반으로 진행되는 대규모 세력 경쟁 콘텐츠로 이번 지스타에서는 30대30의 오픈필드 세력전 대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대회 참여자 전원에게는 특별 선물도 증정한다. 참관객들은 ‘유명 BJ와 함께하는 게임 시연’ 등에도 참여해 주요 콘텐츠도 경험하고 선물도 받을 수 있다.

넷마블은 지스타에 오지 못한 이용자들을 위해서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게임 시연 영상과 부스 현장 모습을 게임 공식 페이스북과 아프리카TV를 통해 생중계할 계획이다.

◇ ‘이카루스M’…스타 BJ가 참여하는 펠로우 레이싱 이벤트 등 진행


‘이카루스M’ 시연대에서는 ‘지스타 전용 미니 에피소드’ 체험이 가능하다.

미니 에피소드 진행 시 캐릭터의 스킬 액션과 필드 보스 전투를 체험할 수 있다. 에피소드 시연을 완료하면 CG 영상도 추가로 감상할 수 있다.

‘이카루스M’ 고유의 펠로우 길들이기, 펠로우를 타고 비행 이동하는 체험 등 펠로우 시스템을 경험해볼 수 있다. 이번 지스타에서는 마궁사와 검투사 캐릭터가 공개되며 이후 캐릭터들은 추가로 공개할 예정이다.

시연 부스에서는 이용자가 각자의 캐릭터를 태운 펠로우를 조작해서 경주를 펼치는 펠로우 레이싱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이벤트에는 스타 BJ가 함께 참여하며 참여시 선물도 증정할 예정이다.


신진섭 기자 jshin@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