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11월 14일 오늘의운세] 화요일 금전운 사업운 재물운 신점 운세풀이

공유
1

[금휘궁의 11월 14일 오늘의운세] 화요일 금전운 사업운 재물운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7년 11월 14일(음력 9월 26일‧을사일) 수리운세


재물운이 왕성하니 새로운 사업을 설계해 보도록 하라. 소망이 이뤄지는 운세이다. 성급하지만 않으면 큰 소원도 차츰 성취된다. 무엇보다도 건강에 유의하도록 할 것.


금전운의 괴로움이 따르나 분수에 맞춰 행할 때 소득도 있을 것이다. 당황하지 말고 정확한 일처리로 매듭을 짓도록 하라. 외부로부터의 영향을 받게 되니 큰일은 내일로 미루어라.


문제의 핵심을 파악했으면 포기하지 말고 밀고 나가도록 하라. 만사에 좋은 변화가 뒤따르며 금전운 면에도 행운이 따른다. 귀인운이 도와주는 만사형통의 운세이니 인내력으로 추진하라.


금전운적이 불길하니 보증이나 심부름은 피하라. 정에 못 이겨 말려들게 되면 책임을 질 상황이 발생한다. 계획상 차질이 있으나 바꾸려 들면 마음만 산란해지니 마음의 안정을 유지하도록.

금전운과 사업운면에서 행운은 따르나 구설수, 관재수도 함께 뒤따르니 조심하도록 하라. 성급하게 처리하면 손재수를 얻으니 중요한 일은 오후로 미루어 추진하도록.


겸양은 손해가 아니라 이득이 될 수도 있는 법이다. 만사가 뜻대로 이뤄지는 운세이니 자칫 부족함이 없는 것을 요구하는 때가 될 수도 있다. 처세에 신경을 써야 한다.


작은 자본에서 큰 이익을 얻을 수 있으며 승소의 기회도 따르게 된다. 단 지나친 욕심은 금물이다. 협력자나 동업자가 나타나 지연된 일이 풀려 나가며 명예운도 따르겠다.


도움을 청하는 사람, 도움을 받는 사람 모두가 길함이 따르는 운세. 분주한 만큼의 소득도 따르고 활동적인 데서 결실을 보게 된다. 성급하지 말고 여유를 찾아라. 만남의 뜻을 이룬다.


기대하던 일이 풀려 나간다. 뜻에 맞추어 행동하면 좋은 결과가 기대된다. 작은 것으로 큰 것을 얻을 때이다. 동시에 안정을 유지할 때 관록, 명예운도 따르겠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연애운 애정운 결혼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광진구 중곡동 능동 구의동 광장동 자양동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