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수능 응원문구]'흑기사' 김래원x신세경x서지혜 , 자필 격려 "수험생 여러분 파이팅!"

공유
0

[수능 응원문구]'흑기사' 김래원x신세경x서지혜 , 자필 격려 "수험생 여러분 파이팅!"

KBS2 새수목드라마 '흑기사' 주연 배우 김래원(위), 신세경(가운데), 서지혜가 오는 16일 수능을 앞둔 전국 수험생들에게 자필 응원 메시지를 14일 전했다. 사진=n.CH Ent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KBS2 새수목드라마 '흑기사' 주연 배우 김래원(위), 신세경(가운데), 서지혜가 오는 16일 수능을 앞둔 전국 수험생들에게 자필 응원 메시지를 14일 전했다. 사진=n.CH Ent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흑기사' 주연 3인방 김래원, 신세경, 서지혜가 2018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하 '수능')을 앞두고 있는 수험생들에게 자필 응원 메시지를 보냈다.

KBS 2TV 새 수목드라마 '흑기사(BLACK KNIGHT)'(연출 한상우, 극본 김인영, 제작 n.CH Ent)에 출연하는 김래원, 신세경, 서지혜는 오는 16일 수능을 치르는 전국 수험생들을 위해 자필 응원 메시지를 14일 깜짝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배우들의 모습은 '흑기사' 속 캐릭터를 그대로 옮겨 놓은듯 3人3色의 매력을 드러내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사진 속의 김래원은 블랙 스트라이프 슈트를 차려입고 정중하게 응원 메시지를 전했다. 그는 스케치북에 "행운이 함께 하길 바랍니다"라는 문구와 자필사인을 적어 수험생들에게 힘을 북돋아줬다. 흑기사에서 김래원은 극중 젊은 사업가 문수호를 맡아 열연한다.

신세경은 레이스 장식이 달린 화사한 꽃무늬 원피스를 입고 "수험생 여러분 파이팅!"이라는 글과 상큼한 꽃미소로 수험생들을 격려했다. 극 중 정해라 역으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또 신비롭고 치명적인 캐릭터 샤론 역의 서지혜는 블랙 드레스로 시크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서지혜는 손가락으로 하트를 날리며 "긴장하지 말고... 끝까지 힘내요. 수험생 여러분 파이팅~"이라는 메시지로 수험생에게 힘을 북돋아 주었다.

한편 KBS2 새 수목드라마 '흑기사'는 사랑하는 여자를 위해 위험한 운명에 맞서는 한 남자의 순애보를 다룬 작품이다. 한상우 PD와 '착하지 않은 여자들', '적도의 남자', '태양의 여자' 등을 집필한 김인영 작가가 힘을 합친 작품이다.

김래원, 신세경, 서지혜등이 출연하는 '흑기사'는 현재 방송 중인 '매드독' 후속으로 12월 6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