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상생과 나눔] 아워홈 매일유업 보령제약 外

공유
0

[상생과 나눔] 아워홈 매일유업 보령제약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아워홈, 실버푸드 연구개발 MOU 체결

사진=아워홈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아워홈 제공

아워홈은 연세대학교 치과대학 및 미각연구 선도연구센터(MRC), 치과대학병원과 국민건강증진 연구를 위한 업무협력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아워홈과 연세대학교 치과대학은 농림축산식품부의 지원으로 고령자 저작기능에 따른 식품 개발연구를 함께 진행해온 인연을 발전시켜 한국 고령자 건강과 저작능력 실증연구를 바탕으로 고령친화식품을 개발할 예정이다.

◇ 매일유업, 대한민국 지속가능성 지수 유가공 부문 1위

매일유업은 14일 서울 롯데호텔에서 열린 ‘2017 대한민국 지속가능성 대회’에서 대한민국 지속가능성 지수(KSI) 유가공 부문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고객과 주주로부터 항상 사랑받는 기업, 사회로부터 존경받는 기업, 직원들이 자긍심을 갖는 기업, 협력회사들이 함께 하고 싶은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 보령제약, 상생협력 간담회 개최

보령제약은 갑과 을의 관계가 아닌 함께 성장하는 파트너로서 상호협력을 강화해 나가고자 구매부문 파트너사 관계자들을 본사로 초청해 ‘상생협력 간담회’를 개최했다. 지속적으로 협력해 온 구매부문 파트너사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함께 만들어가는 미래를 위한 비전을 공유했다. 또한 소비자 만족도 제고를 위한 방안을 함께 모색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 JW홀딩스, 노사정 사회적 책임 실천 협약 체결

JW홀딩스는 서울 서초동 본사에서 서울지방고용노동청과 ‘노사정 사회적 책임 실천 협약’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각 대표들은 양질의 일자리 창출, 근로환경 개선, 협력사와의 동반성장, 노사 신뢰 구축을 통한 경쟁력 제고, 지역사회 발전기여 등을 약속했다. 서울지방고용노동청은 JW홀딩스 노사가 사회적 책임을 다할 수 있도록 적극 자문하고 지원하기로 했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