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안 보면 손해!] 롯데지알에스 이랜드 bhc치킨 外

공유
0

[안 보면 손해!] 롯데지알에스 이랜드 bhc치킨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TGIF, 수능 수험생 응원 프로모션

사진=롯데지알에스 제공
사진=롯데지알에스 제공

TGI 프라이데이스가 수능으로 지친 수험생을 응원하기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수능날인 오는 16일부터 12월 15일까지 본인 수험표 및 본인 확인이 가능한 신분증 제시 시 모든 메뉴를 최대 4개까지 40% 할인해 제공하는 수험생 응원 이벤트이다.

◇ 이랜드잇, 수험생 격려 이벤트
이랜드파크 외식사업부의 멤버십 서비스 이랜드잇(E:LAND E:AT)이 수능 시험을 치르느라 고생한 수험생들을 격려하기 위해 풍성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은 수능 당일인 16일부터 이달 말일까지이며, △애슐리 △자연별곡 △수사 △로운 등 뷔페 브랜드와 △리미니 △반궁 △후원 △테루 △아시아문 △페르케노 등 다이닝 브랜드에서 진행된다.

◇ bhc치킨, 수능 격려 치킨 9900원 판매 이벤트

bhc치킨이 대학수학능력시험일인 16일부터 11번가에서 해바라기 후라이드 치킨 세트를 9900원에 판매하는 깜짝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기간은 16일부터 28일까지이며 판매 수량이 총 1만 개로 선착순 판매로 진행되어 소진시 행사가 조기에 종료될 수 있다. 해바라기 후라이드 치킨 한 마리와 콜라 1.25L로 구성됐으며 4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 한국파파존스, 수험생 응원 35% 할인세트 선봬

한국파파존스가 2018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수험생을 응원하는 35% 할인세트를 선보인다고. 오는 16일부터 22일까지 일주일간 매장 방문 후 수험표를 제시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35% 수험생 할인세트를 판매한다. 수험생 할인 세트는 라지 사이즈 이상의 피자와 사이드 메뉴 및 콜라로 구성된 ‘행운세트’와 ‘대박세트’ 2종류가 있다.

◇ 쥬씨, 수험생 대상 등록금 증정 이벤트

쥬씨가 2017 수능 수험생을 대상으로 등록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16일부터 시작되는 이번 이벤트는 1등 1명에게 등록금 300만원을 지급하는 등 장학금을 제공하는 한편 응모자들을 대상으로 100명을 별도로 추첨해 쥬씨 모바일 상품권도 지급한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