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美 CBS 토크쇼 제왕 제임스 코든, 방탄소년단 극찬…'더 레이트 레이트 쇼' 녹화

공유
1

美 CBS 토크쇼 제왕 제임스 코든, 방탄소년단 극찬…'더 레이트 레이트 쇼' 녹화

미국 CBS 토크쇼 제왕 제임스 코든이 15일 오전 자신의 트위터 계정을 통해 '더 레이트 레이트쇼' 녹화에 참여한 방탄소년단을 극찬했다. 사진=제임스 코든 트위터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미국 CBS 토크쇼 제왕 제임스 코든이 15일 오전 자신의 트위터 계정을 통해 '더 레이트 레이트쇼' 녹화에 참여한 방탄소년단을 극찬했다. 사진=제임스 코든 트위터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미국 유명 토크쇼 진행자인 제임스 코든이 방탄소년단을 극찬했다.

제임스 코든은 15일 오전(한국시간) 자신의 트위터 계정을 통해 방탄소년단이 댄스를 추는 영상과 함께 방탄소년단 정말 대단하다(These guys are incredible! #LateLateShow)라고 극찬했다. 앞서 제임스 코든은 2시간 전에 방탄소년단과의 녹화를 두고 오늘 작업을 정말 좋아한다고 트위터를 통해 밝힌 바 있다.
6초와 15초 짜리로 공개된 영상 속의 방탄소년단은 관객들의 열화와 같은 환호를 받으며 거침없는 댄스 퍼레이드를 펼치고 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오는 19일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리는 '2017 아메리칸 뮤직 어워즈'(AMA)에 초청받아 출국했다.

방탄소년단은 14일(현지시간) 미국 CBS심야 토크쇼 '더 레이트 레이트 쇼 위드 제임스 코든'(The Late Late Show with James Corden) 녹화에 참여해 첫 공식일정을 소화했다.

1995년에 시작된 23년 전통의 '더 레이트 레이트 쇼'에 우리나라 가수로는 싸이, 소녀시대, 씨엘 등이 출연한 바 있다.

방탄소년단은 또 이 기간 동안 미국 NBC 토크쇼 '엘렌 드제너러스 쇼'와 ABC의 토크쇼 '지미 키멜 라이브'에도 출연, 글로벌 스타의 행보를 이어간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