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내 남자의 비밀' 결국 표독한 이휘향 덫에 걸려든 송창의, 마지막 선택 "이것 뿐"...36회줄거리예고·재방송

기사입력 : 2017-11-15 11:59

  • 인쇄
  • 폰트 크기 작게
  • 폰트 크기 크게
공유 0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구글플러스 공유하기
















center
'내 남자의 비밀' 결국 표독한 이휘향 덫에 걸려든 송창의, 마지막 선택 "이것 뿐"...36회줄거리예고·재방송 11월 15일(수요일) KBS 2TV 편성표에 따르면 저녁 7시 50분 KBS 2TV 일일드라마 ‘내 남자의 비밀’ 36회가 방송된다. 총 100부작으로 꾸며진 일일연속극 ‘내 남자의 비밀’의 36회에서는 출생의 비밀을 가진 강재욱(송창의 분/1인2역)의 삶을 선택한 한지섭(송창의 분/1인2역), 진해림(박정아 분), 기서라(강세정 분) 그리고 강인욱(김다현 분) 네 남녀의 어긋난 운명이 이어진다. 한편 KBS 2TV 일일연속극 ‘이름 없는 여자’ 후속 드라마 ‘내 남자의 비밀’에 등장하는 인물은 배우 송창의(한지섭 역 / 강재욱 역, 1인2역), 강세정(기서라 역), 김다현(강인욱 역), 박정아(진해림 역), 이휘향(위선애 역), 윤주상(강준채 역), 정한용(기라성 역), 박철호(진국현 역), 이덕희(박지숙 역), 황영희(모진자 역), 이상숙(구미홍 역), 연미주(기대라 역), 류주한(반성해 역), 김채은(기차라 역), 임두환(도라희 역), 배정화(양미령 역), 권예은(아역 한해솔 역) 등이다. /사진=KBS 2TV 일일연속극 '내 남자의 비밀' 36회 줄거리 예고 영상캡처

[글로벌이코노믹 백지은 기자]
11월 15일(수요일) KBS 2TV 편성표에 따르면 저녁 7시 50분 KBS 2TV 일일드라마 ‘내 남자의 비밀’ 36회가 방송된다.

총 100부작으로 꾸며진 일일연속극 ‘내 남자의 비밀’의 36회에서는 출생의 비밀을 가진 강재욱(송창의 분/1인2역)의 삶을 선택한 한지섭(송창의 분/1인2역), 진해림(박정아 분), 기서라(강세정 분) 그리고 강인욱(김다현 분) 네 남녀의 어긋난 운명이 이어진다.

기서라의 오토바이 사고현장을 목격한 한지섭은 가짜 강재욱 따위는 잊고 오열한다. 그러나 이때 한 무리의 남자들이 기다렸다는 한지섭을 끌고 어디론가 향한다.

이후 한지섭을 찾아온 것은 다름 아닌 위선애(이휘향 분)이었다. 만약의 사태를 대비해 한지섭에게 사람을 붙였던 위선애는 자신의 계획에 그 어떤 차질도 있어서는 안 된다며 한지섭을 협박한다.

더욱 놀라운 사실은 바로 기서라의 오토바이 사고마저 위선애의 계략이었다는 것이다. 위선애는 한지섭에게 “너 같은 건 쥐도 새도 모르게 없앨 수도 있어. 오토바이 사고에서 끝나지 않을 거야.”라며 마지막 경고장을 날린다.

인생의 벼랑 끝으로 내몰렸던 한지섭이 돈 때문에 강재욱의 삶을 선택했을 때 각오는 했지만, 정말이지 이 정도일 줄을 몰랐다. 상상을 초월하는 위선애의 표독함에 괴로워하던 한지섭은 되려 더욱더 독한 결심을 하며 “한지섭 죽었어. 이제 완전히 죽은 거야.”라며 스스로 세뇌한다.

한편 11월 15일(수요일) 케이블 KBS드라마 채널 편성표에 따르면 KBS 2TV 일일드라마 ‘내 남자의 비밀’은 오전 10시 40분 ‘내 남자의 비밀’ 34회 재방송, 오전 11시 25분 ‘내 남자의 비밀’ 35회가 재방송되며 이후 오후 5시 25분 ‘내 남자의 비밀’ 33회 재방송, 오후 6시 5분 ‘내 남자의 비밀’ 34회 재방송, 오후 6시 40분 ‘내 남자의 비밀’ 35회가 재방송 된다.

백지은 기자 chacha@g-enews.com 백지은 기자가 쓴 기사 바로가기 →

오늘의 핫 뉴스

주요뉴스

가장 많이 공유 된 기사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