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게임빌, ‘별이되어라!’ 월드 보스 ‘두 얼굴의 야누스’, ‘아키이에지 비긴즈’ 영지전 업데이트

공유
0

게임빌, ‘별이되어라!’ 월드 보스 ‘두 얼굴의 야누스’, ‘아키이에지 비긴즈’ 영지전 업데이트

'별이되어라!'에 신규 보스 '두 얼굴의 야누스'가 추가됐다. 신규 영웅 '지크프리드'와 '시즈'도 새로 합류한다.이미지 확대보기
'별이되어라!'에 신규 보스 '두 얼굴의 야누스'가 추가됐다. 신규 영웅 '지크프리드'와 '시즈'도 새로 합류한다.
[글로벌이코노믹 신진섭 기자] 게임빌이 자사 게임 별이되어라!와 ‘아키에이지 비긴즈’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별이되어라!’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월드 보스인 ‘두 얼굴의 야누스’를 최초 공개한다.
기존 월드 보스는 하나의 파티로만 공략이 가능했지만, ‘두 얼굴의 야누스’는 특색이 다른 두 개의 파티로 공략할 수 있는 새로운 방식의 월드 보스다. 기존보다 더욱 스케일이 커진 콘텐츠로 매주 토요일에 한해 즐길 수 있다.

또 신규 패왕급 동료 2종 ‘지크프리드’와 ‘시즈’도 새롭게 추가한다. ‘지크프리드’는 방패와 창 두 가지 무기를 사용하는 전사 캐릭터, ‘시즈’는 마법공학골렘 ‘탱코’를 무기로 사용하는 궁수 캐릭터다.

'아키에이지 비긴즈'는 지난 15일 첫 업데이트로 '영지전'을 추가했다.이미지 확대보기
'아키에이지 비긴즈'는 지난 15일 첫 업데이트로 '영지전'을 추가했다.

신작 ‘아키에이지 비긴즈(ArcheAge Begins)’의 출시 후 첫 업데이트도 지난 15일 실시됐다.

게임빌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핵심 콘텐츠인 ‘영지전’을 최초 공개한다.

‘영지전’은 영지 점령을 위해 연맹 간 치열한 경쟁을 벌이는 콘텐츠로 영지를 점령하려면 연맹원 간의 단합된 호흡과 강력한 영웅들이 요구된다. 점령 시 다양한 보상과 함께 점령 연맹만 단독으로 사용할 수 있는 무역로를 제공받게 된다.

더불어 메인 영웅 중 하나인 ‘키프로사’의 변신 형태인 ‘조화의 키프로사’를 새롭게 선보이고, 영웅 ‘하피 아엘로’와 ‘발록’의 전용 꾸밈옷 2종도 추가한다.


신진섭 기자 jshin@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