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황금빛 내인생' 서은수x신현수, 남매 케미 시선 강탈…"라이징 스타의 위엄"

공유
3

'황금빛 내인생' 서은수x신현수, 남매 케미 시선 강탈…"라이징 스타의 위엄"

KBS2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인생'에서 서지수로 화제몰 중인 서은수가 지난 15일 자신의 SNS를 통해 2017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2017 AAA') 시상식 장에서 만난' 극중 서지호 역의 신현수와 함께 담은 자정한 투샷을 공개해 눈길을 사로 잡고 있다. 사진=서은수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KBS2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인생'에서 서지수로 화제몰 중인 서은수가 지난 15일 자신의 SNS를 통해 2017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2017 AAA') 시상식 장에서 만난' 극중 서지호 역의 신현수와 함께 담은 자정한 투샷을 공개해 눈길을 사로 잡고 있다. 사진=서은수 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황금빛 내인생' 서은수가 극중 남매로 나오는 신현수와 인증샷을 공개했다.

극중 서지수로 화제 몰이를 하고 있는 서은수는 지난 15일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 '2017 Asia Artist Awards'(2017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2017 AAA')에서 '2017 라이징 스타 상'을 수상했다.
이에 서은수는 같은 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극중 남동생 서지호 역인 신현수와 시상식장에서 담은 인증샷 2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의 서은수와 신현수는 얼굴을 맞대고 카메라를 보며 활짝 웃고 있다. 또 한장의 사진에서는 두 사람이 똑 같이 손가락을 얼굴에 댄 익살맞은 표정을 짓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특히 서은수는 화이트 민소매 드레스를 소화해 여신포스를 물씬 풍기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선남선녀시네요", "드라마 재미있게 보고 있어요. 흥하세요", "드라마 와는 반대네요. 오빠와 동생이었네요", "드라마 완전 꿀잼. 정말 재미있게 보고 있어요", "여신이 나타났다" 등의 댓글로 두 사람을 응원했다.

한편, 서은수는 지난해 데뷔작 SBS 드라마 '질투의 화신'과 '낭만닥터 김사부'에 이어 올해 초 OCN 드라마 '듀얼'에 연달아 출연하며 강렬한 눈도장을 찍었다. 현재 방송 중인 KBS 2TV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에서 서지안 역의 신혜선과 함께 여주인공으로 인기를 누리고 있다.

서은수는 극중 천하태평 초긍정녀지만 할 말은 똑 부러지게 하는 서지수 역으로 화제 몰이 중이다. 지수는 짝사랑하는 선우혁(이태환 분) 앞에서는 말도 제대로 못 꺼내며 부끄러워하는 모습을 보이지만 자신이 정말 좋아하는 빵 배우는 일 만큼은 불도저 같이 밀어 붙이는 성격을 갖고 있다.
앞서 방송된 22회에서 지수는 자신이 해성가의 친딸임을 알고 노명희(나영희 분) 집에 입성, "애초에 날 잃어버리지 않았으면 이런 일이 안 생겼을 것 아니냐"며 "키워준 부모에게 함부로 대하지 말라"고 일침을 가해 향후 전개에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서은수, 신현수, 신혜선, 박시후 등이 출연하는 KBS2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인생'은 매주 토, 일요일 밤 7시 55분에 방송된다.

지난 15일 개최된 '2017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2017 AAA')에서 라이징 스타상을 수상한 서은수가 드레스를 입고 시상식 준비 중인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서은수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지난 15일 개최된 '2017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2017 AAA')에서 라이징 스타상을 수상한 서은수가 드레스를 입고 시상식 준비 중인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서은수 인스타그램 캡처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