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11월 19일 오늘의운세] 일요일 연애운 이성운 시비수 신점 운세풀이

공유
2

[금휘궁의 11월 19일 오늘의운세] 일요일 연애운 이성운 시비수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7년 11월 19일(음력 10월 2일‧경술일) 수리운세


금전운의 지출이 과하다. 분위기를 잘 파악하여 행동하되 연애운에는 주의하라. 복잡하고 미묘한 상태에 뛰어들지 말 것. 피로가 겹친 상태에서는 갈등도 따르나 재물운이 안정된다.


노력의 대가를 기대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과욕을 부리면 어리석은 자신의 판단을 후회할 것이다. 주위로부터 인정을 받게 된다. 좀 더 과감한 행동이 필요하며 세심한 주의를 요함.


금전운이나 이성운에 시비수는 금물. 봉사하는 마음으로 안정세를 유지하라. 분주한 상태이나 주변을 정리해 완벽을 기하도록 하라. 주위가 산만하면 성실성 있는 처세가 부족됨에 유의.


무리한 행동은 마음의 안정을 찾지 못한다. 주위를 포용하여 단계적으로 풀어 나갈 수 있도록 하라. 생각과 행동이 일치하지 않으니 자신의 능력이 한계에 이르렀다. 자신을 갖도록.

변화 변동은 가급적 삼가라. 심리적 갈등은 좋은 결과로 끝나게 되니 순리대로 행하라. 안정된 측면에서 자신의 뜻이 관철될 수 있으며 명예운, 문서운에 좋은 변화가 예측된다.


지루한 감은 있으나 참는 것도 또 다른 미덕이 된다. 작은 것부터 풀어 나가는 과정에서 크게 형통된다. 구설수가 있으니 남의 일에 간섭하지 말고 담보, 계약문서에 조심하라. 소신을 갖도록.


불안과 안정이 교차되는 순간이다. 심사숙고하여 망설임보다는 확고한 결단이 필요하다. 시간과 재능을 활용하면 뜻밖에 귀인이 찾아온다. 기회를 포착하여 행운을 갖도록 노력할 때.


확고한 주관이 자신의 뜻을 관철시킬 때이다. 따라서 매사에 성취욕이 강할 때이다. 혁신적인 변화는 또 다른 계기를 조성한다. 안정이 따르고 이성운에도 행운이 따를 것이다.


수입보다 지출이 많으며 때로는 고민스런 경우에 놓이게 된다. 문서운 갈등에 휘말리지 않도록. 자신의 심리적인 갈등 때문에 매사에 여유를 갖고 대처해 나감이 중요하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직장운 직업운 승진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성북구 동소문동7가 삼선동1가 삼선동2가 삼선동3가 삼선동4가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