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11월 20일 오늘의운세] 월요일 남자친구운세 여자친구운세 신점 운세풀이

공유
0

[금휘궁의 11월 20일 오늘의운세] 월요일 남자친구운세 여자친구운세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7년 11월 20일(음력 10월 3일‧신해일) 수리운세


기회를 갖추었으나 결단이 따르지 않아 힘들다. 다른 사람들과 협력하게 되면 자신의 능률도 오르고 문서운 면에서 뜻한 바 길을 찾는다. 이성운 갈등에 신경을 쓸 때가 아니다.


의협심과 포용력을 품으면 자신의 뜻을 이룰 수가 있고 명예운도 따른다. 분주한 만큼 새로운 활력을 찾게 되니 분위기 조성에 적극적으로 노력하라. 재물운 형성에는 무난하다.


재물운에 치우치지 말고 실질적인 소득으로 힘을 모아라. 경솔하게 뛰어들어 물의를 빚지 않도록 하라. 차분하게 생각할 수 있는 여유를 갖도록. 즉흥적인 행동은 또 다른 갈등을 낳는다.


열매를 거두려면 시간이 필요하다. 바쁜 생활 속에서 능력의 한계를 깨닫게 된다. 성급하게 뛰어들지 말고 침착한 면을 보여 매사를 풀어 나가도록. 정신적인 안정이 요구될 때.

과격한 행동에는 큰 오차가 따를 수 있으니 자중하여 대처하면 무리는 없을 것이다. 남에게 너무 기대면 나만 피로하다. 문제의 핵심을 파악하여 스스로 대처하도록 할 것.


쉽게 동요됨이 없도록 깊이 생각하라. 대립과 갈등이 있지만 귀인운의 도움으로 해결된다. 욕심과 시비는 허망한 결과를 낳게 한다. 양보하는 미덕으로 덕을 쌓아 올릴 수 있도록 노력하라.


문서운, 명예운이 활력을 불러일으킬 수 있으며 지연된 상태에서 매사가 성취될 전망이 밝다. 결정적인 단계에서 자신의 뜻이 이뤄지며 행운도 뒤따를 수 있는 계기를 얻게 된다.


여유 있게 대처하도록 노력하고 신중히 하라. 성급하게 굴면 정신적인 갈등만 고조된다. 동분서주한들 몸만 바쁘고 소득도 없을 때이다. 매사에 성급하니 피로가 겹치지 않기를.


마음의 안정을 추구하는 동시에 매사에 순리를 택하면 빠른 발전을 도모한다. 명분보다 실리를 추구하라. 마음과 행동이 일치되면 매사에 성취감을 느낄 것이다. 주위에 동요하지 말 것.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남자친구운세 여자친구운세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성북구 삼선동5가 동선동1가 동선동2가 동선동3가 동선동4가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