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11월 19일 오늘의운세] 일요일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운세풀이

공유
3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11월 19일 오늘의운세] 일요일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7년 11월 19일(음력 10월 2일‧경술일) 띠별운세


子(쥐띠운세) 48년생 매사에 신중을 기하도록 하라. 특히 금전운 면에서 합리적인 판단이 요구된다. 투자운 기회.

60년생 정신적 안정을 추구하여 문제의 원인분석에 힘을 기울일 것. 시간이 걸려도 현재의 방법이 최선.

72년생 진취적인 자세에서 현 상태를 탈피하라. 과감하게 도전하는 과정에서 금전운이 따른다.

84년생 신중한 상태로 대처함이 현명하다. 자신의 활력을 갖게 되는 중요한 시간이 될 수 있다.


丑(소띠운세) 49년생 심리적인 갈등이 고조되면 주위와의 갈등이 예상되니 가급적 활동의 폭을 좁혀라.

61년생 가정운 문제에 근심이 따른다. 좀 더 대범하게 갈등을 풀어 나가도록 하라. 구설에 주의.

73년생 생활 패턴에 새로움을 구상하여 과감히 추진하라. 분주한 만큼 결실을 맺는다.

85년생 주위의 환경과 여건에 동조함이 빠를 것이다. 현 상태에서 보다 적극적인 면을 갖도록 하라.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갈등에서 벗어날 징조가 보인다. 서서히 적극적인 자세로 바꾸어 나가라. 명예운, 사업운이 따른다.

62년생 금전운의 유통이 원활하며 새로운 귀인운의 도움으로 보다 활력을 가질 수 있을 것이다.

74년생 의욕이 저하됨은 물론 갈등이 따르니 매사에 안정을 갖도록 하라. 점진적 발전에 노력하라.

86년생 주위 환경이 바뀌면 문제가 일어날 수도 있다. 성급하지 말고 여유를 갖고 대처하도록 하라.


卯(토끼띠운세) 51년생 주위와의 관계 개선이 필요하다. 융합하여 행동으로 옮길 때 매사는 순탄하게 열린다.

63년생 지속적인 안정을 추구함이 이상적이다. 차츰 밝은 전망의 서광이 보이기 시작한다.

75년생 자신의 판단과 주위의 판단이 일치되어 크게 성과를 거둘 수 있다. 심리적인 안정이 요구된다.

87년생 지구력이 필요하며 순간순간 돌입되는 사랑은 시간적으로 지연시킴이 중요할 때이다.


辰(용띠운세) 52년생 어느 정도 확고한가에 따라 매사가 결정되나 시간을 갖고 철저히 분석함이 필요하다.

64년생 심리적인 갈등이 고조됨에 매사에 의욕마저 침체될 수 있으나 서서히 실리를 추구하도록.

76년생 자신의 정신적인 안정이 필요할 때이다. 대인관계나 전반적인 문제는 되도록 빨리 종결짓도록.

88년생 연관성을 맺지 말고 검토, 분석하여 결정적인 측면으로 돌입함에 실효를 거두어 들인다.


巳(뱀띠운세) 53년생 정신적인 측면만을 앞세우면 건강에도 영향을 끼친다. 자신을 점검하는 기회를 가져라.

65년생 자신의 능력도 무기력한 상태에 돌입되나 귀인운의 도움으로 안정을 추구하게 된다.

77년생 편협한 사고방식은 오래가지 못한다. 가급적 주위와 병행하여 나감이 의롭게 느껴질 것이다.

89년생 성급한 승부근성에는 다소의 무리가 따른다. 여유를 갖고 대처함이 심리적 안정을 도모한다.


午(말띠운세) 54년생 자제력과 상호간의 융합의 길을 모색하도록 하라. 한편 건강에 유념함도 필요하다.

66년생 충분한 자신의 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 여건 하에 안정된 상태에서 목적을 쟁취할 수 있다.

78년생 자신의 능력을 겸비하는 과정에서 뜻을 이룰 수 있다. 적극성을 필요로 느낄 때이다.

90년생 신념을 갖고 행동할 것. 마음과 뜻이 일치되면 매사에 성취욕도 강하게 느껴진다.


未(양띠운세) 55년생 재물운, 명예운이 따르며 매사가 자신의 뜻대로 관철된다. 애정운에도 행운이 따른다.

67년생 순간적인 감정으로 매사를 처리함은 또 다른 갈등이 고조될 수 있으니 성급함을 자제하라.

79년생 심리적인 갈등이 따르며 의욕도 저조하나 안정된 상태를 유지함에 재물운, 사업운을 얻을 수 있다.

91년생 확실한 가치기준이 확립되지 않은 상태에서는 안정을 갖지 못하니 목표를 선정할 것.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과격한 상태에서는 뜻을 관철하기에 물의를 빚을 공산이 크겠다. 분주한 만큼 소득은 있다.

68년생 자신감을 갖고 과감하게 추진하라. 귀인운의 도움도 따르며 능력을 인정받을 수 있다.

80년생 활동적인 분야에서 성취감도 따르며 자신의 능력도 주위로부터 인정을 받게 된다.

92년생 혁신적인 변화를 추구할 때 직장운에는 승진운의 계기가 따른다. 애정운에도 행운이.


酉(닭띠운세) 57년생 정신적 측면과 육체적 분야에서 갈등이 고조됨에 자신을 파악하고 행동은 자제하라.

69년생 뚜렷한 목적을 갖고 하고자 하는 일에는 정신적 자세가 필요하나 성급하면 손해가 따른다.

81년생 경솔하지 않은 선택이 요구되는 때이다. 능력의 한계를 느끼니 매사에 의욕을 잃기가 쉽다.

93년생 스스로 현실을 탈피하고 싶은 마음이 생기면 의욕이나 욕구를 과감하게 표출해 보도록.


戌(개띠운세) 58년생 보다 빨리 결단을 내리도록 하라. 생각보다는 빨리 실현될 수 있으며 그 성과는 기대보다 크다.

70년생 최대한 안정을 유지하며 혁신적 변화에 신중하게 대처할 것. 풀리는 듯 하다가 다시 얽힐 수 있으니.

82년생 보이지 않는 주위의 힘이 뜻을 이루는데 필요하나 성급하면 손해가 따른다.

94년생 정신적으로 육체적으로 갈등에 휩싸이지 않도록. 안정권에 들어설 때 여유가 생길 것이다.


亥(돼지띠운세) 47년생 변화를 모색함은 오히려 궁지에 몰리는 경향이 있다. 현실을 묵묵히 다져나가도록 하라.

59년생 여유 있는 자세로 대처함에 좋은 변화가 따른다. 주위의 여건을 절대로 포용할 수 있도록 하라.

71년생 사랑운, 연애운, 결혼운은 지구력이 필요하며 시간적으로 지연시킴이 중요할 때이다.

83년생 좀 더 주도면밀한 계획이 필요할 때이다. 성급한 판단은 목표로부터 더욱 멀어질 수 있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부부운 부모운 자식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성북구 삼선동 동선동 돈암1동 돈암2동 안암동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