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세븐일레븐, ‘한 겨울에 즐기는 모나카 아이스크림’

공유
0

세븐일레븐, ‘한 겨울에 즐기는 모나카 아이스크림’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 한지명 기자] 오랫동안 소비자들에게 사랑 받아온 스테디셀러 '가나초콜릿'과 '밀크카라멜'이 아이스크림으로 다시 태어났다.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동절기 시즌 모나카 아이스크림에 대한 수요가 크게 증가하는 만큼 가나초콜릿과 밀크카라멜을 활용한 콜라보 상품 '가나아이스모나카'와 '밀크카라멜모나카'를 출시했다. 가격은 각 1500원.
세븐일레븐 '가나아이스모나카'는 가나초콜릿의 부드러움을 '밀크카라멜모나카'는 밀크카라멜 특유의 달콤함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아이스크림이다. 또 초콜릿과 카라멜 상품의 패키지 디자인을 그대로 아이스크림 패키지에 구현해 상품의 특징은 살리고 친근함은 더했다.

실제 편의점에서 모나카 아이스크림은 날이 추워질수록 인기가 증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세븐일레븐이 지난해 아이스크림 매출을 분석한 결과 날씨가 쌀쌀해지는 10월부터 모나카 아이스크림 매출이 월 평균을 웃돌며 판매가 급증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혁주 세븐일레븐 아이스크림 담당MD(상품기획자)는 "모나카 아이스크림은 유지방 함량이 높아 추운 날씨에 특히 인기가 높은 상품"이라며 "겨울철에도 소비자들이 아이스크림을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하고 차별화된 동절기 아이스크림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지명 기자 yol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