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삼성전자, 지친 수험생 위해 ‘파티’ 주최

공유
0

삼성전자, 지친 수험생 위해 ‘파티’ 주최

삼성전자가 지친 수험생들을 격려하는 '갓스물 수능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이미지 확대보기
삼성전자가 지친 수험생들을 격려하는 '갓스물 수능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글로벌이코노믹 유호승 기자] 올해 대학수학능력시험은 포항 지진으로 인해 1주일 미뤄졌다. 이로 인해 수험생들의 마음은 까맣게 타들어가고 있다. 삼성전자는 지친 수험생들을 격려하기 위해 AKG 블루투스 스피커 등을 증정하는 ‘파티’를 주최한다.

삼성전자는 20일 2018학년도 수능 수험생을 격려하는 ‘갓스물 수능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다음달 31일까지 진행되는 이 프로모션은 19~21세의 갓 스무살 소비자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갤럭시노트8 ▲갤럭시S8 구매자를 대상으로 AKG 블루투스 스피커, 삼성 무제한 전곡듣기 3개월 이용권을 1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갤럭시 제품 구매자에게 정품 웨어러블 및 태블릿 할인쿠폰도 증정한다. 이 쿠폰으로는 스마트워치 ‘기어 스포츠’, 태블릿PC '갤럭시탭 S3' 등을 모바일 이벤트몰에서 할인된 금액으로 살 수 있다.

삼성전자는 대규모 힙합공연에도 추첨을 통해 갓스물 고객 1500명을 초청할 계획이다. 도끼와 더콰이엇, 넉살 등이 출연하는 이 공연은 내년 1월 20일 부산, 내년 2월 24일 서울에서 열린다.

갓스물 수능 프로모션은 삼성 멤버스 애플리케이션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유호승 기자 yhs@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