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KT 청춘해’, 12월 충남대에서 개최

공유
0

‘KT 청춘해’, 12월 충남대에서 개최

KT가 오는 12월 15일 대전에 위치한 충남대학교 백마홀에서 ‘KT 청춘氣UP 토크콘서트 #청춘해’를 개최한다.이미지 확대보기
KT가 오는 12월 15일 대전에 위치한 충남대학교 백마홀에서 ‘KT 청춘氣UP 토크콘서트 #청춘해’를 개최한다.
[글로벌이코노믹 신진섭 기자] KT가 오는 12월 15일 대전에 위치한 충남대학교 백마홀에서 ‘KT 청춘氣UP 토크콘서트 #청춘해’를 개최한다.

이번 청춘해 콘서트는 한 해 동안 수고한 청춘들을 격려하고 또 다른 내일을 응원하는 콘셉트로 진행된다. 이번 콘서트에는 아이돌그룹 ‘다이아’와 싱어송라이터 ‘에디킴’이 출연한다. 또 콘서트를 찾은 청춘들이 올해가 가기 전 꼭 이루고 싶은 버킷리스트 소개와 2018년 새해 소망 메시지를 전하는 내용으로 행사가 진행된다.
2018년 새해 소망을 적어 꾸미는 ‘소원 트리’, ‘소원 캘리그라피’와 키워드를 선정하여 재미로 알아보는 ‘청춘 타로’ 등 사전 행사가 열린다. SNS 포토툰 캐릭터 ‘토끼니’와 ‘고미니’가 지난 10월 그룹사 청춘해에 이어 12월에도 함께한다. 현장 이벤트에서는 토끼니와 고미니의 2018 캐릭터 달력, 포스트잇, 마우스패드 등 기념품을 제공한다.

청춘해 티켓은 오는 20일부터 ▲인터파크 ▲네이버예약 ▲YES24 ▲쿠팡에서 1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KT그룹 페이스북에서는 청춘 사진전 이벤트를 열고 응모자 중 8명을 선정해 액자와 VIP 티켓을 제공한다.

청춘해 티켓 수익 전액은 ‘KT그룹 희망나눔재단’을 통해 ‘청각장애 아동 소리 찾기’ 기금으로 쓰인다.


신진섭 기자 jshin@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