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패션 그거!] 레드페이스 삼성물산패션 이랜드 外

공유
1

[패션 그거!] 레드페이스 삼성물산패션 이랜드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레드페이스, 남성용 헤비 구스다운 ‘콘트라 어반구스 하프재킷’ 출시

사진=레드페이스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레드페이스 제공

레드페이스는 한파에도 끄떡없는 보온성을 갖춘 남성용 헤비 구스다운 ‘콘트라 어반구스 하프재킷’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더불어 소비자가 해당 상품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아웃도어 체험단을 26일까지 모집하고 있다. 콘트라텍스 윈드 프로 소재를 사용해 방풍기능이 우수하고, 땀을 배출하는 투습력과 활동성이 뛰어나다.

◇ 빈폴아웃도어, 가족 주간 맞아 프로모션 진행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아웃도어는 20일부터 26일까지 2017년 가을겨울 시즌 벤치 파카 및 폴라다운 등 전 다운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30% 할인 제공 뿐 아니라 해당 기간에 발생한 수익금의 3%에 해당하는 금액 만큼의 다운 상품을 준비해 ‘밀알복지재단’에 후원하는 ‘따뜻한 겨울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 이랜드 뉴발란스 키즈, 초등학교 입학 책가방 시리즈 상품 선봬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브랜드 뉴발란스 키즈가 다가오는 2018년 새학기를 대비해 초등학교 입학 책가방 시리즈 상품을 선보였다. ‘FANTASY SCHOOL’을 테마로, 아이들이 꿈꾸는 동화 속 판타지 친구들을 상상 하며 기획됐다. 가벼운 경량 가방과 고급스러운 세트 구성의 프리미엄 가방으로 이뤄진 것이 특징이다.

◇ 코오롱FnC 왁, 남녀공용 롱다운 2종 선봬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가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퍼포먼스 골프웨어 ‘왁(WAAC)’은 이번 시즌 남녀공용으로 입을 수 있는 롱다운 2종을 선보인다. 골프웨어 브랜드에서 롱다운은 보기 드문 아이템으로, 왁에서 선보이는 다운 상품은 스윙 시에 입는 것이 아니라, 홀 이동 중에 입거나 덮을 수 있도록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 유니클로, 웜팬츠 컬렉션 출시

유니클로가 발열, 보온 및 방풍 기술을 집약한 윈터 테크놀로지를 적용해 스타일리시하면서도 따뜻한 겨울용 팬츠 ‘2017 F/W 웜팬츠(Warm Pants) 컬렉션’을 출시하고 체험단 100명을 모집한다. ‘히트텍(HEATTECH)’, ‘블럭테크(BLOCKTECH)’ 등 유니클로만의 섬유 테크놀로지가 적용된 대표 기능성 소재들을 사용해 뛰어난 보온성과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