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창업] bhc치킨 교촌치킨 해마로푸드서비스

공유
0

[창업] bhc치킨 교촌치킨 해마로푸드서비스

[글로벌이코노믹 천진영 기자] ◇bhc치킨, 물에 빠진 차량 운전자 구한 삼총사 ‘bhc 히어로’ 선정
bhc치킨=제공이미지 확대보기
bhc치킨=제공

bhc치킨이 호수에 빠진 차량 운전자를 구한 강원 체고 삼총사를 11월 'bhc 히어로‘로 선정하고, 지난 17일 학교를 방문해 감사의 뜻과 학생들이 귀감이 될 수 있도록 상장과 함께 전교생들을 위한 치킨을 학교에 전했다. 히어로로 선정된 김지수, 성준용, 최태준 학생은 강원체육고등학교 수영·수구 선수로, 지난 1일 춘천시 의암호에서 차량과 함께 물에 빠진 운전자를 구조해 귀한 생명을 살렸다. bhc치킨은 위급한 상황임에도 큰 용기를 낸 학생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했다.
◇교촌치킨, 롯데시네마 월드타워관서 ‘교촌데이’ 이벤트 성료
교촌에프앤비는 지난 17일 롯데시네마 월드타워관 수퍼플렉스 G 상영관에서 ‘교촌데이’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벤트 영화는 초대형 액션 블록버스터 ‘저스티스 리그’로 저녁 7시 40분에 상영됐다. 이날 교촌치킨은 ‘교촌데이’ 영화 예매 관객 전원에게 치킨과 음료를 증정했다. 먹기 좋은 크기의 순살치킨 메뉴인 ‘교촌 살살미니’와 저당 스파클링 음료 ‘교촌 허니 스파클링’을 무료 제공했다.

◇맘스터치, 치즈 범벅 감자튀김 ‘치즈감자’ 정식 출시
맘스터치가 오는 21일 케이준 양념감자에 깊고 진한 맛의 치즈소스를 더한 사이드 메뉴 ‘치즈감자’를 출시한다. 지난 한 달간 한정 메뉴였던 치즈감자는 판매 종료 시점에서 정식 메뉴로 재탄생했다. ‘치즈감자’는 맘스터치의 대표 베스트셀러인 케이준 양념감자 위에 크림치즈와 체다치즈로 만든 치즈소스를 듬뿍 올린 메뉴다.


천진영 기자 cj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