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11월 21일 화요일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운세풀이

공유
2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11월 21일 화요일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7년 11월 21일(음력 10월 4일‧임자일) 띠별운세


子(쥐띠운세) 48년생 될 수 있는 한 남의 의견을 받아들일 때 점차 안정을 찾게 된다.

60년생 경솔하지 말고 신중하게 행동함이 승산의 기회가 주어진다. 적극적인 행동은 피할 것.

72년생 획기적인 전기가 마련된다. 무리가 다소 따르는 경우도 있으나 대체로 결론을 맺게 된다.

84년생 이익에만 치우치지 말고 성실하게 추진할 때 능력이상의 성취를 갖추게 된다. 재물운 안정.


丑(소띠운세) 49년생 자중하여 현재의 위치를 지키도록 하라. 경솔한 판단은 가정운, 부부운에 불화를 초래한다.

61년생 남을 위하여 분주히 뛰어 다닌 보람이 있으니 더욱 신용과 명예운을 얻을 것이다.

73년생 해결의 시점이 다가오니 보다 적극적으로 대처해서 실효를 거둘 수 있도록 하라. 금전운 안정.

85년생 안정을 취하면서 실리적인 면을 강하게 추진하라. 뚜렷한 자신의 주관을 갖고 행동하라.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변화를 꾀해야 할 시기이지만 아랫사람과의 마찰은 가급적 피해야 명예운, 재물운이 따른다.

62년생 차분한 마음가짐으로 신중히 문제를 해결하도록. 특히 부부운에는 갈등이 고조될 수 있다.

74년생 가급적 원만한 자기 관리가 중요하다. 의외로 희망적인 국면에 들어서니 명예운이 따른다.

86년생 자신의 능력도 때로는 한계에 부딪치게 된다. 매사에 성급한 행동은 절대 자제하라.


卯(토끼띠운세) 51년생 아집보다는 화합과 협력하는 데에서 발전이 따른다. 머리가 있어도 꼬리가 없으면 곤란하다.

63년생 만사가 귀찮고 정신적인 안정도 잃게 된다. 금전운 어려움은 오후부터는 풀린다.

75년생 자신의 능력에 자만하지 말고 신념을 가지고 일을 추진하라. 이성운의 불화를 조심할 것.

87년생 때로는 탐색하는 것도 효과적인 작전이 된다. 묵묵히 관전하여 힘을 키우는 것도 현명.


辰(용띠운세) 52년생 좀 더 폭넓은 포용력을 발휘하여 적극적으로 행하라. 사업운에 좋은 성과가 기대된다.

64년생 혁신적인 변화를 모색하라. 자신에게 크게 이익이 되며 능력도 인정을 받게 된다.

76년생 평소의 인간관계가 유일한 득으로 바뀔 수 있다. 한편 자신의 책임감이 중요하다.

88년생 차분한 분석력을 갖추어라. 성급하지 말고 순리를 택할 때 안정을 가져다 준다.


巳(뱀띠운세) 53년생 궁극적인 목적은 달성되겠지만 뜻밖의 금전운 지출이 따른다. 부부운 불화가 예상된다.

65년생 지연된 상태는 서서히 풀려 나갈 것이며 자신의 명예운, 문서운 면에 한층 기쁨이 따른다.

77년생 창조적인 능력발휘의 기회를 만나게 된다. 매사를 자신의 이익과 연결시키도록 하라.

89년생 능력도 한계에 돌입될 수 있다. 현실을 대처함에 보다 겸허한 자세가 필요하다.


午(말띠운세) 54년생 균형과 조화를 이룰 수 있도록 하라. 독단적인 사고방식은 갈등만 고조시키니 능력을 재정비할 것.

66년생 매사에 우유부단하면 기회를 놓치게 된다. 스스로 결단을 내리는 용기가 필요할 때이다.

78년생 처음에는 고단하고 매우 피로감이 따른다. 믿었던 친구와의 의견의 대립도 따르니 양보하라.

90년생 성급한 마음만으로 일이 이루어지는 것은 아니다. 급하면 급할수록 진전을 보지 못한다.


未(양띠운세) 55년생 자신감보다는 겸허하게 행동할 때 명예운이 따른다. 설득력이 훌륭하므로 모두가 존경한다.

67년생 현실적인 뒷받침이 목적을 이루는 데는 빠를 것이다. 정신적인 확고한 자세가 기대된다.

79년생 초심으로 돌아가는 자세이면 모든 일은 순조롭게 뜻을 이루게 된다. 이성운에도 행운이.

91년생 자신의 뜻대로 일이 움직이지 않으니 초조하기만 하다. 안정이 유지될 때 직장운이 안정세.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금전운의 갈등이 표면으로 드러나지는 않지만 불안하고 초조한 상태에 놓이게 된다.

68년생 문제를 의연히 해결해 나가는 중추적인 역할이 주어지는 시기. 겸허한 마음으로 행동하라.

80년생 능력과 재력을 겸비하는 만큼 주위와 협력할 때 분주한 만큼 실질적 이익이 될 수 있다.

92년생 마음가짐을 새롭게 다져나갈 때 자신의 이상은 현실로 이루어지며 승진운도 따른다.


酉(닭띠운세) 57년생 굽히지 않은 성격으로 인해 손해를 자초하게 된다. 자만과 거친 언행에는 주의. 구설수가 따른다.

69년생 분주함에 비해 실질적인 이익이 안될 수 있다. 매사 종결은 확실하게 짓도록 하라.

81년생 뜻을 높은 곳에 두고 행하라. 사랑은 전화위복의 기회를 맞게 되니 확인의 계기가 된다.

93년생 실리적인 면에만 치중하다보면 시간만 낭비하게 되며 피곤하고 허탈한 상태에 빠지게 된다.


戌(개띠운세) 58년생 침묵이 최상의 선택이다. 때로는 변화나 변동에서 뜻을 이루지 못하니 안정을 유지하도록.

70년생 시간을 잘 활용하여 자신의 뜻을 관철시킴에 명예운의 기회가 주어지며 성공운이 따른다.

82년생 금전운 안정을 추구하나 이성운에 시비수가 따른다. 통찰력을 유지할 때 귀인운의 도움이 따른다.

94년생 실력이 드러나는 때이니 자신의 능력을 맘껏 발휘하라. 분주하게 활동할 때 목적을 찾을 수 있다.


亥(돼지띠운세) 47년생 너그럽게 주위를 포용함이 필요하다. 침착하게 매사를 진행할 때 매매운, 투자운에 행운도.

59년생 차분히 밀고 나가면 뜻이 형통되나 때로는 자존심 때문에 일을 그르칠 수 있으니 주의.

71년생 초조한 상태에서 적극적인 상태로 돌변하여 자신의 뜻이 관철되고 행운을 찾게 된다.

83년생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으니 윗사람의 칭찬이 힘의 원동력이 된다. 직장운, 승진운을 얻는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부부운 부모운 자식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경기도 성남 분당 시흥 화성 안산 군포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