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카카오게임즈 ‘검은사막’, 고객 초청 행사 DDP서 개최

공유
0

카카오게임즈 ‘검은사막’, 고객 초청 행사 DDP서 개최

카카오게임즈가 MMORPG ‘검은사막’ OBT 3주년을 기념해 오는 12월 2일 고객 초청 행사 ‘검은사막 페스타(FESTA)’를 개최한다. 이미지 확대보기
카카오게임즈가 MMORPG ‘검은사막’ OBT 3주년을 기념해 오는 12월 2일 고객 초청 행사 ‘검은사막 페스타(FESTA)’를 개최한다.
[글로벌이코노믹 신진섭 기자] 카카오게임즈가 MMORPG ‘검은사막’ OBT 3주년을 기념해 오는 12월 2일 고객 초청 행사 ‘검은사막 페스타(FESTA)’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를 통해 대대적인 업데이트 ‘뉴에이지(New Age)’ 프로젝트의 계획을 발표한다. 흑정령의 모험을 컨셉으로 한 미니게임과 2대 2 PVP 대회 ‘아르샤의 창 2017 최강자전’ 등 현장 이벤트가 열린다. 행사 참가자들에게 특별 제작한 흑정령 스노우볼, 2018년 달력, 가방 등의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입장권 예매는 오는 20일부터며 400장 한정으로 온라인 예매 사이트 티켓링크를 통해 판매된다.

한편 ‘검은사막’은 지난 주말, 고객 초청 행사 ‘오아시스 페스티벌(OASIS FESTIVAL): 부산’을 개최했다. 해당 행사는 지난 18일 부산 광역시 해운대구에 위치한 PC방에서 약 4시간에 걸쳐 열렸다.

행사에 참여한 약 100명의 이용자들은 ‘오아시스 해상전’, ‘오아시스 아르샤의 창’, ‘오아시스 당나귀 &수레 경주’, ‘특별 우두머리 소환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했다. 참가자들에게는 ‘검은사막 마우스 장패드’ 등 선물이 제공됐다.


신진섭 기자 jshin@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