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오늘은 여기] 11번가, 신세계百, CJ오쇼핑 外

공유
1

[오늘은 여기] 11번가, 신세계百, CJ오쇼핑 外

[글로벌이코노믹 한지명 기자] ◇11번가, ‘십일절 애프터파티-블랙프라이데이’

이미지 확대보기

11번가가 11월 ‘십일절’로 달군 열기를 이달 말까지 이어간다. 오는 11월 24일 미국 최대의 쇼핑시즌인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SK플래닛 11번가는 ‘십일절 애프터파티-블랙프라이데이’를 열고 대대적인 할인에 들어간다. 오는 30일까지 블랙프라이데이 대표 인기상품들을 최대 50%까지 저렴하게 선보인다. 주로 미국에만 한정됐던 직구상품 품목을 동남아, 일본, 유럽 등으로까지 넓혀 각국의 주요 셀러들과 긴밀하게 협업한 상품들을 선보이며 올해 전세계 품귀 현상을 빚은 ‘라덴 캐리어’와 같은 이슈상품의 물량도 선제적으로 확보했다.

◇신세계百, ‘김장 젓갈-바다 바자회’

신세계가 한국여성소비자연합과 손잡고 김장에 꼭 필요한 젓갈 젓의 모든 것을 선보이는 ‘김장 젓갈 바다 바자회’를 펼친다. 신세계백화점은 오는 30일까지 본점, 강남점, 경기점 식품매장에서 김장에 들어가는 각종 김장 젓갈뿐만 아니라 멸치, 김미역 등 제철에 어획해 품질이 우수한 다양한 수산물을 한 곳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는 ‘김장 젓갈 바다 바자회'를 펼친다. 신세계는 이 바자회를 1970년 젓갈바자회를 시작으로 금년으로 48년째 이어오고 있으며, 한국 전통의 젓갈의 고유한 맛을 지킴은 물론, 수익금 중 일부를 독거노인 지원과 장학금으로 지원한다.

◇CJ오쇼핑, ‘윈터 패션 페스티벌’ 행사

CJ오쇼핑이 ‘윈터 패션 페스티벌(Winter Fashion Festival)’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 17일부터 26일까지 열흘 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해당 기간 중 CJ오쇼핑에서 방송되는 패션과 스포츠 의류 등을 구매하는 고객 100명을 추첨해 140만원 상당의 ‘LG전자 트롬 의류건조기’를 증정한다. CJ몰에서도 동시에 ‘윈터 패션 페스티벌’ 기획전 페이지가 운영된다. 행사 기간 동안CJ몰을 통해 해당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들도 경품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이번 행사에는 CJ오쇼핑 산판 패션 프로그램인 ‘셀렙샵(CelebShop)’, ‘힛더스타일(Hit the Style)’, ‘동가게’ 등이 참여하며, 상품은 총 40여개로 ‘셀렙샵에디션’, ‘엣지’, ‘다니엘크레뮤’, ‘장 미쉘 바스키아’ 등 CJ오쇼핑의 대표 패션 브랜드 대부분이 포함된다.

◇G마켓, 독서 장려 캠페인 ‘99그램 에디션’ 한정 판매

G마켓이 11월 20일부터 독서 장려 캠페인 일환으로, 스테디셀러 ‘어떻게 원하는 것을 얻는가’의 99그램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인다. G마켓은 ‘어떻게 원하는 것을 얻는가’를 4권으로 나눠 권당 약 99그램으로 특별 제작했다. 99그램은 스마트폰(130그램)은 물론 귤(100그램)보다도 가벼운 무게로, 언제 어디서든 독서를 즐길 수 있도록 단독 기획한 한정판 도서다. 이번 99그램 에디션은 G마켓과 옥션에서 1만4400원에 구입할 수 있으며 15%의 제휴카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책은 11월 20일부터 소진 시까지 한정 판매할 예정이다.


한지명 기자 yol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