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2018 롤 챌린저스 코리아 스프링' 예선전 승강전 계획 발표

공유
1

'2018 롤 챌린저스 코리아 스프링' 예선전 승강전 계획 발표

라이엇게임즈가 내년 ‘롤 챌린저스 코리아’ 스프링 예선전과 승강전 계획을 20일 발표했다.이미지 확대보기
라이엇게임즈가 내년 ‘롤 챌린저스 코리아’ 스프링 예선전과 승강전 계획을 20일 발표했다.
[글로벌이코노믹 신진섭 기자] 라이엇게임즈가 내년 ‘롤 챌린저스 코리아’ 스프링 예선전과 승강전 계획을 20일 발표했다.

롤 챌린저스 코리아는 국내 롤 e스포츠의 2부 리그로 최상위 프로 리그인 ‘롤 챔피언스 코리아’로 이어지는 등용문이다.
스프링과 서머 스플릿으로 연간 2회의 정규리그가 진행되며 각 스플릿 사이에 차기 스플릿 출전권 획득을 위한 예선전과 승강전이 진행된다.

이번에는 2017 LoL 챌린저스 코리아 서머에서 7, 8위를 차지한 ‘라이징 스타 게이밍(RSG)’과 ‘아이 게이밍 스타(IGS)’ 2팀이 참가해 예선전을 통과한 상위 2팀과 승강전 대결을 펼쳐 스프링 스플릿 출전권이 주어진다.

예선전은 최소 5인의 팀을 구성해 20일부터 오는 12월 7일까지 온라인 접수를 통해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경기는 오는 12월 16일 오후 1시 서울 신도림에 위치한 나이스게임TV PC방에서 조별 풀리그로 진행된다.

승강전은 12월 17일 오후 1시 서울 대치동 아프리카TV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펼쳐지며 4팀 간의 더블 엘리미네이션 방식으로 진행된다.


신진섭 기자 jshin@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