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월화드라마] '이번 생은 처음이라' 정소민♡이민기 코피 터지게 뭐한거죠? 다시 보는 12회 명대사...몇부작·시청률·재방송

공유
1

[월화드라마] '이번 생은 처음이라' 정소민♡이민기 코피 터지게 뭐한거죠? 다시 보는 12회 명대사...몇부작·시청률·재방송

[월화드라마] '이번 생은 처음이라' 정소민♡이민기 코피 터지게 뭐한거죠? 다시 보는 12회 명대사...몇부작·시청률·재방송 11월 20일(월요일) TVN TV편성표에 따르면 오후 9시 40분 TVN 월화드라마 ‘이번 생은 처음이라’ 13회가 방송된다. (TVN 월화드라마 ‘이번 생은 처음이라’ 12회 이민기(남세희 역) 명대사) /사진=TVN 월화드라마 ‘이번 생은 처음이라’ 공식SNS (배우 정소민, 배우 이민기)이미지 확대보기
[월화드라마] '이번 생은 처음이라' 정소민♡이민기 코피 터지게 뭐한거죠? 다시 보는 12회 명대사...몇부작·시청률·재방송 11월 20일(월요일) TVN TV편성표에 따르면 오후 9시 40분 TVN 월화드라마 ‘이번 생은 처음이라’ 13회가 방송된다. (TVN 월화드라마 ‘이번 생은 처음이라’ 12회 이민기(남세희 역) 명대사) /사진=TVN 월화드라마 ‘이번 생은 처음이라’ 공식SNS (배우 정소민, 배우 이민기)
[글로벌이코노믹 백지은 기자] 11월 20일(월요일) TVN TV편성표에 따르면 오후 9시 40분 TVN 월화드라마 ‘이번 생은 처음이라’ 13회가 방송된다.

그 가운데 TVN 월화드라마 ‘이번 생은 처음이라’ 공식 SNS에서는 쌍코피를 흘리고 휴지로 막고 있는 이민기의 모습과 그런 그를 안타까운 눈빛으로 바라보는 정소민의 모습이 담긴 스틸컷을 공개해 TVN 월화드라마 ‘이번 생은 처음이라’ 13회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앞서 TVN 월화드라마 ‘이번 생은 처음이라’ 공식 SNS에서는“다음 주까지 어떻게 기다리나요.....★ 명대사로 이생첨 무한복습 시작 #욕망이란_판도라상자 #리얼오픈인가요? tvN NEW 월화드라마 [이번 생은 처음이라] 10월 9일 월요일 밤 9시 30분 첫 방송 #tvN #월화드라마 #이번생은처음이라 #수지타산로맨스 #이민기 #정소민 #박병은 #이솜 #김민석 #김가은 #김민규 #leeminki #jeongsomin #tvnfirstlife”라는 글과 함께 11월 14일 방송된 ‘이번 생은 처음이라’ 12회 명대사가 담긴 사진 2장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이번 생은 처음이라’에서 꼽은 12회 명대사는 “니 말대로 행복해지지 않았었다. 니 말대로 누구도 사랑하지 않았었다. 군데 오늘 그 자리에서 잠시 행복했다. 잠시 다 잊었었다. 나는 이 여자가 예쁘다. 저 마음이 귀엽다. 하지만 그와 동시에 내가 두렵다. 내가 무섭다. 다시 누군가에게 상처를 주게 될까봐. 하지만 이제 나도 행복해지고 싶다. 사실 지호씨랑 저랑 사랑해서 결혼한 건 아니었습니다. 그냥 모든 것들이 잘 맞아떨어져서 결혼을 했습니다. 그런데 내 자신도 오롯이 편안해지니까. 마음에도 공간이 생긴다는 걸 이 결혼을 통해서 깨달았습니다.”이다.

한편 이날 방송되는 TVN 월화드라마 ‘이번 생은 처음이라’ 오는 11월 15일(수요일) TVN 채널에서 오전 11시 20분 TVN 월화드라마 ‘이번 생은 처음이라’ 11회 재방송에 이어 오후 1시 10분 TVN 월화드라마 ‘이번 생은 처음이라’ 12회 재방송을 통해 다시 볼 수 있다.

지난 10월 9일 첫 방송을 시작한 TVN 월화드라마 ‘이번 생은 처음이라’는 이민기(남세희 역), 정소민(윤지호 역), 이솜(우수지 역), 김가은(양호랑 역), 박병은(마상구 역), 김민석(심원석 역), 문희경(조명자 역), 김병옥(윤종수 역), 김선영(김현자 역), 노종현(윤지석 역), 이은솔(전혜원 역), 윤보미(윤보미 역) 등의 배우가 출연해 “집 있는 달팽이가 세상 제일 부러운 '홈리스' 윤지호와 현관만 내 집인 '하우스푸어' 집주인 남세희가 한집에 살면서 펼쳐지는 수지타산 로맨스”를 그려내고 있다.

총 16부작으로 꾸며진 TVN 월화드라마 ‘이번 생은 처음이라’는 1회 시청률 2.0%, 2회 2.6%, 3회 2.3%, 4회 3.8%, 5회 2.7%, 6회 3.6%, 7회 3.3%, 8회 3.8%, 9회 3.7%, 10회 4.2%, 11회 3.5%, 12회 3.9%를 기록하고 있다.

백지은 기자 chacha@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