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롤점검,리그오브레전드 스킨 탭 챌린저 티어 관전 기능등 1년치 업데이트

공유
1

롤점검,리그오브레전드 스킨 탭 챌린저 티어 관전 기능등 1년치 업데이트

리그오브레전드 제작사 라이엇게임즈 측은 21일 게임 서버의 안정화, 게임 업데이트를 위래 오전 6시부터 오후 1시까지 7시간에 걸쳐 롤점점을 진행한다고 공지했다.이미지 확대보기
리그오브레전드 제작사 라이엇게임즈 측은 21일 게임 서버의 안정화, 게임 업데이트를 위래 오전 6시부터 오후 1시까지 7시간에 걸쳐 롤점점을 진행한다고 공지했다.
리그오브레전드 제작사 라이엇게임즈 측은 21일 게임 서버의 안정화, 게임 업데이트를 위래 오전 6시부터 오후 1시까지 7시간에 걸쳐 롤점점을 진행한다고 공지했다.

서버 점검 시각에는 모든 게임이 종료되며 진행 중이던 게임은 기록이 남지 않는다.
랭크 게임은 중간에 종료되는 일이 없도록 서버 점검 90분 전부터 접속이 차단 되니 위 내용을 확인해 불편을 겪는 일이 없기를 당부했다.

7.23 패치 노트 업데이트 고지 내용은 아래와 같다.

프리시즌이 본격적으로 시작됐다! 신규 룬 시스템을 공개한 이후, 추가 패치 노트를 통하여 긴급하게 조정된 밸런스 사항들을 안내했다.

이제 7.23 패치 노트에서 상대적으로 '조금은 덜' 시급했던 밸런스 조정 항목들을 공개한다.

이제부터는 정상적인 밸런스 작업으로 돌아가려고 한다. (참고로, 기본 능력치 변경을 통한 순수한 위력 조정에만 초점을 맞추지는 않았다.) 이전에 게시판에서 프리시즌 룬 밸런스 철학에 대해 논한 적이 있으니, 이번 패치 노트 도입부로 충분하지 않다면 그 글을 읽어 주세요!

요즘처럼 새로운 변경 사항을 시험해 보는 기간에는 최대한 신중을 기하고 있으며 그 모든 이론적 체계가 어떻게 실제로 구현될지 그 어느 때보다도 기대하며 지켜 보고 있다.
밸런스 측면 이외에, 레벨 30 이후의 필요 경험치와 오늘의 최초 승리 임무 보상을 여러분의 목소리를 반영해 조정했다. 여러분의 목소리를 듣는 것은 저희에게 너무나도 중요하니 앞으로도 계속 의견을 공유해주고 또한 리그 오브 레전드의 기능에 대한 오래 묵은 요청도 적용했니다.

스킨 탭, 챌린저 티어 관전 기능을 비롯해 약 1년 치의 업데이트가 이루어지는 공식 홈페이지의 게임 정보 페이지까지 모두 이번 패치 기간 내에 도입된다.

리그 오브 레전드에 장난꾸러기가 새롭게 등장했다는 소식을 빼놓을 수 없다. 이번 7.23 패치 기간 동안 조이가 소환사의 협곡에 찾아온다. 차원을 넘어 협곡에 찾아온 조이를 기대해 주세요! 미리 귀띔핮다면 게임에 조이가 등장한다면 무엇을 생각하든 그 이상을 보게 될 것이다.

김하성 기자 sungh90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