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일산대교 8중 추돌사고,구급차 3대·렉카차 10대 출동 부상자 속출

공유
0

일산대교 8중 추돌사고,구급차 3대·렉카차 10대 출동 부상자 속출

경기도 일산대교에서 8중 추돌사고가 발생했다.이 때문에 일부구간 교통 통제로 출근길 극심한 정체가 빚어지고 있다./서울시 교통과 트위터이미지 확대보기
경기도 일산대교에서 8중 추돌사고가 발생했다.이 때문에 일부구간 교통 통제로 출근길 극심한 정체가 빚어지고 있다./서울시 교통과 트위터
경기도 일산대교에서 8중 추돌사고가 발생해 부상자가 속출한 것으로 알려졌다.

일부구간 교통 통제로 극심한 정체가 빚어지고 있다
TBS 교통방송은 21일 오전 8시9분께 일산대교 남단에서 북단 방면으로 중간지점 1,2,3차로에서 발생한 승용차 관련 8중 추돌사고의 처리작업으로 현재 차량통행이 안 되고 있으니 미리 우회하기 바란다고 보도했다.

서울시 교통과도 트위터를 통해 "일산대교 남단-> 북단방면으로 중간지점 3차로 승용차관련 8중 추돌사고 처리작업 길어져 후미정체된다"고 밝혔다.

서울시는 김포시 일산대교(일산방향) 일산대교요금소-이산포나들목 구간 추돌사고로 인해 2,3차로 통제중이라고 덧붙였다.

서울시 교통정보과‏는 이어 21일 오전 8시 52분 트위터를 통해 강변북로 일산방향 (원효대교→마포대교) 교통사고로 3차로 차단되고 있으니 주의운행해 줄것을 당부했다.

경기도도 트위터를 통해 "금일 #일산대교 남단에서 #북단방면으로 중간지점 1,2,3차로에서 #승용차 관련 #8중 #추돌사고가 발생했습니다. 현재 사고처리작업으로 #차량통행이 안 되고 있으니 미리 #우회하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이 때문에 출근길 극심한 정체가 빚어지고 있다
특히 이 사고 로부상자가 속출한 것으로 전해지고 잇다.

한 네티즌(okpa****)은"일산대교에서 사고난 차량들이 일산 서부경찰서 앞에 렉카차들이 파손된 차량을 견인해놓고 조사중이네요. 파손된 상태로 보아 큰사고인것 같네요. 견인해온 렉카차만 10대가 넘는 것 같아요. 항상 안전운전하세요"라며 현장 상황을 알렸다.

또 다른 네티즌("tmdt****)은 "소방차큰거하나 구급차 3대정도지나간듯 김포에서 일산대교건널때까지 1시간 걸린다"며 현장 소식을 전했다.


김하성 기자 sungh90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