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세아베스틸, 철스크랩 협력사 워크샵 통해 소통 강화

공유
0

세아베스틸, 철스크랩 협력사 워크샵 통해 소통 강화

- 세아베스틸, 어닝서프라이즈 실적을 함께 만든 주원료 공급사들과 워크샵 개최

세아베스틸은 지난 17일 대전 계족산에서 협력업체 실무자들과 ‘2017년도 철스크랩 협력업체 실무자 워크샵’을 개최했다.이미지 확대보기
세아베스틸은 지난 17일 대전 계족산에서 협력업체 실무자들과 ‘2017년도 철스크랩 협력업체 실무자 워크샵’을 개최했다.
[글로벌이코노믹 윤용선 기자] 세아베스틸이 고철 협력사들과 워크샵을 통한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세아베스틸은 한 해 동안 특수강 제품의 주원료인 철스크랩을 안정적으로 공급하고 품질관리 등에 공헌한 협력업체 실무자들과 ‘2017년도 철스크랩 협력업체 실무자 워크샵’을 지난 17일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는 대전 계족산에서 20개사 협력업체 실무자가 참석해 진행됐다. 산행 및 족구, 팔씨름 등 야외활동을 통해 유대감 및 신뢰감을 증진하는 한편, 상호 소통을 강화하는 시간을 마련했다.

행사에 참석한 한 협력업체 실무자는 “기존의 간담회 형식과는 달리 잠시나마 업무에서 벗어나 산행과 게임을 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며 “협력업체들 간에도 어색함이 많이 없어져 향후 업무에도 큰 도움이 될 것 같다. 향후에도 이러한 행사가 더욱 확대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세아베스틸 측은 “매년 정기적으로 간담회를 개최하고 있다. 협력업체들을 위한 정보 공유 및 개선사항을 지속적으로 접수하고 개선함으로써, 협력업체들의 성장을 적극적으로 지원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세아베스틸은 연결재무제표 기준 올해 3분기 영업이익이 지난해보다 74.9% 증가한 453억원을 기록한바 있다. 매출액도 7,669억원으로 같은 기간 24.2% 늘었다. 또한, 4분기도 매출액은 7400억원(+14.4% YoY), 영업이익은 450억원(+38.0% YoY) 등 어닝서프라이즈 기록행진이 이어질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윤용선 기자 yys@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