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신제품] 오리온 SPC삼립 이디야커피 外

공유
0

[신제품] 오리온 SPC삼립 이디야커피 外

[글로벌이코노믹 천진영 기자] ◇오리온, ‘마이구미 복숭아’ 출시
오리온=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오리온=제공

오리온이 ‘마이구미 복숭아’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마이구미 복숭아는 원물 기준 50%에 달하는 복숭아과즙을 함유하고 있다. 탱글탱글한 식감에 복숭아를 연상시키는 앙증맞은 핑크빛 하트모양으로 구현했다. 오리온은 최근 식음료업계에 복숭아를 활용한 음료, 주류, 아이스크림 등 다양한 제품이 출시되며 맛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는 것에 착안해 마이구미 복숭아를 출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SPC삼립, 샌드팜 ‘호떡 샌드위치’ 출시
SPC삼립이 샌드팜 ‘호떡 샌드위치’를 출시했다. ‘호떡 샌드위치’는 40년 전통 베스트셀러인 ‘옛날 꿀호떡' 사이에 계란과 슬라이스 햄을 넣고 피클&마요 소스를 곁들인 제품이다. 전자레인지에 30초 간 돌리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전국 CU 편의점 냉장 코너에서 구입 가능하다.

◇이디야커피, ‘캔디 라떼·밀크 카라멜 라떼’
이디야커피가 겨울시즌 한정 메뉴로 ‘캔디 라떼·밀크 카라멜 라떼’를 내년 2월까지 판매한다. ‘캔디 라떼’는 달콤한 카라멜과 캔디의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으며, 에스프레소를 넣지 앟은 ‘논 커피’ 음료다. ‘밀크 카라멜 라떼’는 부드러운밀크 카라멜 향에 에스프레소가 조화를 이루는 메뉴다.

◇올가홀푸드, ‘복숭아 병조림’ 2종
올가홀푸드가 국산 제철 복숭아와 안심 원료로 만든 과일 병조림을 내놨다. ‘복숭아 병조림’ 2종은 8~9월 제철에 수확한 복숭아를 48시간 이내에 병조림으로 가공한 제품이다. 특수 박피 기계로 복숭아 껍질을 벗겨내고 열처리 과정도 최소화해 갓 수확한 제철 복숭아의 아삭한 식감을 최대한 살렸다. 복숭아 과육을 담그는 당액은 영국산 비타민 C, 비정제 유기농 설탕과 같은 안심 원료를 사용했다.


천진영 기자 cjy@g-enews.com